발작을 하노 ㅋㅋㅋㅋ
구독자 4559명
알림수신 71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개 야랄을 떠네 ㅅㅂ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9
작성일
댓글
[0]
글쓰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텐더라이저 오도에서 먼가 먼가네
[2]
113
0
최적화 너무 심하게 해버려서
[3]
173
0
사일로 진짜 옳게 됐네
[7]
183
0
🖼️짤/클립
공방 왜 가냐고?
[3]
119
0
유출 컨텐츠 출시만 해다오...
[1]
108
0
스탈워트<-- GOAT 신 벌레파괴자 학살자 파멸자
[1]
196
0
이글폭풍 오토마톤 전선에서는 진짜 신 그 자체임
[2]
118
0
헬망호
오샤우네 10단 1사이클 망호 1자리 (안구해져서 돌림)
[7]
84
0
헬다하고싶다
[10]
98
0
중기관총이 불편하고 예비탄도 부족하지만
[2]
215
1
얘 쓸때마다 진짜 goat임
[4]
272
0
공방 오샤우네 실패의 원인을 알아냈다
[12]
269
0
아...... 오샤우네 진짜 개돌았네ㅋㅋㅋㅋ
[1]
223
0
좆같다좆같다 해도 결국 다시 헬다로 돌아오게됨
[4]
112
1
역시 밥안주는 나라야.
[9]
188
0
헬망호
패치노트 체험해보기 망호 [4/4]
[10]
159
0
의외로 산성비면 개사기인것
[2]
177
0
오도 대물소총 먼가 먼가네
[12]
254
0
산성 폭풍 차르발 방어네.
[2]
69
1
대물 진짜 사기됐네
[2]
186
0
오도 워프 퀘이사 재밌네
[1]
92
0
아 공방지능
[3]
153
0
🖼️짤/클립
살기감지
[1]
98
0
🖼️짤/클립
개 야랄을 떠네 ㅅㅂ
79
0
대기포자가 원래 이렇게 잘나오던가..
[9]
232
0
솔직히 워커는 장갑등급 대전차 해줘야지
[3]
137
2
와 쌍란!
[2]
119
0
헬다1
와 100년 전에는 해방절 칼같이 지켜주는거 봐
[2]
258
2
하이브로드 나올때마다 팅기네
[1]
62
0
와 버그 증원 6번 터지고
[2]
95
0
오늘 중국인 트롤 존나 만나네
[1]
97
0
새 채권 업데이트 할때 그냥 매쉬 새거 쓰고 다른거 안건드리면 안돼나
[2]
101
0
? 뭐 부가 목표 픽스됨?
[4]
124
0
인텔하고 마소는 시간 지날수록 비호감이네
[6]
139
0
이번 유출 채권 망토가 좀 많이 의외였던게
[1]
178
3
개념글 한번정도는 괜찮잖아?? 응??
[18]
371
16
해방절 기념으로 트라이던트나 줬으면 좋겠다
[9]
169
1
슈퍼 지구는 어떻게 탄생된걸까
[4]
121
0
계속 쳐 웃는 애들 보이면
[7]
180
-7
유출 채권에서 제일 기대되는 거
[4]
170
0
공략/정보
헬다1 시절 해방절 및 기념일에 푼 것들을 알아보자
[4]
321
6
창작
응애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헬다이버즈 스토리 만화
[15]
1121
21
어째서 샘플은 부족한가
[1]
84
0
오늘자 펠리컨
[5]
94
0
공방 오샤우네에서 만난 150 4명팟
[1]
12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