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에포크로 건십 어케맞춤 탁쳐서떨구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13 작성일 2026-02-14 12:41:30 https://arca.live/b/helldivers2/162420605 유탄맹키로 곡사한다 생각하고 조준하면 되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2-14 12:47:31 답글 탄속 나름 빠를텐데 무반동포 쏘듯이 쏴봐 펼쳐보기▼ 탁쳐서떨구기 2026-02-14 12:48:12 답글 이게 좀 거리가 생기면 무반동보다 투사체의 낙차가 크더라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2-14 12:48:52 답글 석궁? 펼쳐보기▼ 탁쳐서떨구기 2026-02-14 12:49:55 답글 비슷한가? 석궁을 장거리로 쏴보질 못해서 아직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2-14 12:50:06 답글 탄속이 두배가까이 차이나긴함 펼쳐보기▼ 탁쳐서떨구기 2026-02-14 12:50:23 답글 암튼 대공사격은 확실히 연습해야될듯 펼쳐보기▼ gon 2026-02-14 13:03:08 답글 안되면 될때까지 펼쳐보기▼ 리싱스키 2026-02-14 13:19:44 답글 나를 노리는 건쉽은 보통 직사로 쉽게 맞출수 있는 거리에 있는데 멀리 떨어진건 연습 좀 해야할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중장갑적 증가는 도저히 감당이 안되더라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2.14 97 0 🖼️짤/클립 복스엔진 현실편 [2] gon 2026.02.14 251 0 이야 이거 뽕 제대로 채워주긴하네 [3] enlxmfflsdis 2026.02.14 158 0 탄도 완충제가 출혈 데미지 면역 기능이 있다고 설명하는데 [19] 첫번째_수호자 2026.02.14 247 1 아잇 스트라타젬좀 튕기지말라고 [3] ㅇㅇ 2026.02.14 134 0 🖼️짤/클립 힘은 자신감을 만든다 bongkure9d42 2026.02.14 104 0 🖼️짤/클립 [살기감지] gon 2026.02.14 90 0 헬망호 밤 망호 펑 [1] Radian 2026.02.14 200 0 지금 호스트는 버그생기면 탱커가됨 [2] enlxmfflsdis 2026.02.14 169 0 놀거면 보급 먹고 놀란말이다 당유자 2026.02.14 122 0 🖼️짤/클립 뒤져라 이 사악한 깡통새끼야 [3] gon 2026.02.14 108 1 오 1700시간 누비 드디어 궤도업적 땄다 [10] gon 2026.02.14 167 2 옛날총 모델링 바꿔줄 가능성 있음? [10] J35드라켄 2026.02.14 179 0 얼티 뽑았다 [1] 10뽑 2026.02.14 82 0 아크 수류탄이 사이버스탠에서 좋긴한데 [7] 유동 2026.02.14 276 0 인게임 마이크 구리네.. [4] 안녕00 2026.02.14 99 0 헬망호 무사고 9일차 망호 [마감] [4] 유리병캐논 2026.02.14 82 0 🖼️짤/클립 아니ㅋㅋ시발 여기 8단맞냐 gon 2026.02.14 149 0 질문 스킨 Id swap 시도해보고 있는데 [5] 할짓없는멍청한놈 2026.02.14 216 0 헬망호 무사고 9일차 망호 [마감] [2] 유리병캐논 2026.02.14 70 0 와 ㅋㅋ 개뉴비들데리고 깃발은 절대못깨겠네 [12] gon 2026.02.14 209 0 100% 넘을 수도 있는거였어? [4] 고양이냥이괭이 2026.02.14 186 0 지랄이야 [2] Jaeger 2026.02.14 56 0 에포크로 건십 어케맞춤 [8] 탁쳐서떨구기 2026.02.14 213 0 복스 방열판 까고있을때 무서운것 [12] 드나드나 2026.02.14 203 0 헐크들 잡다보면 느끼는거 [13] 탁쳐서떨구기 2026.02.14 187 0 오도전 드가기 전부터 스트레스 받는 잼 [5] 긴샤무 2026.02.14 159 0 🖼️짤/클립 오늘의 도파민 [4] 마소키 2026.02.14 140 2 난 퓨리파이어 못쓰겄다 [11] ioi298 2026.02.14 227 0 아니 헬밤으로 옵젝터트리면 카운트가 안된다고? [4] 시나노 2026.02.14 174 0 헬망호 뉴비 망호 마감 [6] 10뽑 2026.02.14 122 0 🖼️짤/클립 짠발 [2] bongkure9d42 2026.02.14 84 0 헬다 모드보는데 ㅆ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폭공폭 2026.02.14 417 5 뉴비 2일차 느낀거 [2] 엄벌끼뺫 2026.02.14 106 2 🖼️짤/클립 똑똑 민주주의 전파하러왔습니다 [3] 도로롱삣삐 2026.02.14 198 6 사실 복스보다 무서운건 DogA 2026.02.14 97 0 2연장 레일캐넌 30초 이벤트 안하나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2.14 131 0 내성발톱이 여기일텐데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2.14 257 0 이제 얘들이 복스 대응을 하니까 오히려 기믹공략하러 들어가면 죽네 [9] 헨리 2026.02.14 213 0 🖼️짤/클립 냉동 할배들(?) 출격 [6] 마소키 2026.02.14 182 0 헬망호 무사고 9일차 망호 [마감] [10] 유리병캐논 2026.02.14 140 0 워프팩 써볼려는데 많이 어려움? [8] DogA 2026.02.14 218 0 질문 사이버스탠 부가미션 '건물 철거하기' 이거 뭐 어쩌라는거임? [15] Charlotte_1088 2026.02.14 392 0 공략/정보 대물단에게 희망이 생김 [24] 스윗리버테에엥 2026.02.14 879 6 10시간째 [4] 귀여웡 2026.02.14 95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2-14 14: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