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방어막 설치하는거 뭐임? YuG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09 작성일 2026-02-14 15:46:39 https://arca.live/b/helldivers2/162436811 지뢰처럼 던짐면 그자리에 작은 방어막 생성되는데 어느 채권에 뭔 배낭임? 되게ㅔ 좋아보이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나그거없는데 2026-02-14 15:47:44 답글 망치 채권에 수류탄칸에 장착하는 실드임 소지 제한은 4개 펼쳐보기▼ YuGa 2026-02-14 15:49:12 답글 셰이드 2026-02-14 15:51:27 답글 시즈 브레이커 채권에 들어있는 실드 수류탄 급하면 바닥에 까서 안에서 적들 조지면 됨 펼쳐보기▼ YuGa 2026-02-14 15:51:46 답글 술이너무좋아 2026-02-14 15:52:35 답글 *수정됨 망치 채권에 있는 수류탄인데 그게 적 어그로도 잘 끌어서 유사시 몹몰이 용으로 써도 될걸 펼쳐보기▼ YuGa 2026-02-14 15:52:56 답글 술이너무좋아 2026-02-14 15:53:06 답글 내가 기억하기론 그럼 펼쳐보기▼ 휠렛버거 2026-02-14 15:58:06 답글 어그로끄는건 다른채권에 다른수류탄 펼쳐보기▼ 술이너무좋아 2026-02-14 15:58:44 답글 뭣 이거 쉴드 생성기랑 같은 판정 가지는거 아니었음???? 펼쳐보기▼ 휠렛버거 2026-02-14 15:59:21 답글 아 그런얘기였구나 실드깔고 거기서 죽치고만있어서 그건 모르겟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반동갑은 이번 채권으로 날아오른거같은데 [5] xkaudclaud 2026.02.14 176 0 폭파망치 실전픽 가능? [24] 성능좋은아리스 2026.02.14 403 0 헬망호 한자리 망호 4/4 [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14 67 0 영어로 해적한글쓰기 힘들다 [2] i3l3ㅣ3 2026.02.14 135 0 미션 안되는 버그좀 고쳐라 [1] 2323 2026.02.14 115 0 폭파망치는 관심 없지만 [6] 당유자 2026.02.14 235 2 개발자 니네들이 10단 한번이라도 돌아봐라 [12] 스윗리버테에엥 2026.02.14 291 0 아 시발 ㅈ같아서 안해 [3] Pray103 2026.02.14 163 1 질문 C4 기폭전환버튼 스팀은 어떻게설정하는게좋음? [9] 리버문 2026.02.14 403 1 창작 사이보그한테 개처맞고 그리는그림 [10] 머피 2026.02.14 1048 22 통계에 사고가 팀킬이야? [3] 티켓팅실패한나 2026.02.14 215 1 솔플만하다가 공방 첨드갔는데 재밌다 [1] 티켓팅실패한나 2026.02.14 92 0 와...이건 씨발;; [29] 김밥옆구리 2026.02.14 366 4 야 무슨 복스가 끝도 없이 나오냐 시발 드모르간 2026.02.14 79 0 복스엔진 저거 예전 스팅레이때랑 똑같은 버그 있나본데 야근분충 2026.02.14 112 0 헬망호 망호 마감 [3] Radian 2026.02.14 103 0 기묘한 판 이였다 당유자 2026.02.14 117 6 또 망호 쓰면 올거임? [4] Radian 2026.02.14 106 0 질문 저렙 미션에선 클리어 우선으로 레벨링 먼저임?> [5] 티켓팅실패한나 2026.02.14 130 0 유탄버프먹인 이유가 있었노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2.14 253 0 ??? : 어이 김씨 그거 뭐야? [4] 김밥옆구리 2026.02.14 173 0 방어막 설치하는거 뭐임? [10] YuGa 2026.02.14 209 0 C4는 빛 하치땃쥐 2026.02.14 65 0 평탄화기 이거 생각외로 범위 ㅈㄴ넒구나 [4] 뼈목걸이 2026.02.14 310 0 🖼️짤/클립 아 공방평균 씨발 [1] enlxmfflsdis 2026.02.14 169 1 🖼️짤/클립 지나갑니다 enlxmfflsdis 2026.02.14 69 0 이야 버그전 로드아웃 이거 솔플 엄청 편하다 나그거없는데 2026.02.14 204 0 궤틀링에 소이붙으니 존나 편함 성능좋은아리스 2026.02.14 83 0 최근에 헬다 로드아웃 바꿨더니 재밌음 술이너무좋아 2026.02.14 89 0 🖼️짤/클립 젠장 지뢰 사랑꾼 놈들 [4] 서울로동자 2026.02.14 178 0 헬망호 망호 4/4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14 100 0 스털워트는 일루미닛 학살자다... [28] 종이컵튀김 2026.02.14 351 0 질문 갑옷 파츠 없애는 부분에서 막혔음.. [17] 할짓없는멍청한놈 2026.02.14 182 0 질문 뉴비 민주적 폭파채권 샀음 다음채권살랬는데 [10] 티켓팅실패한나 2026.02.14 174 0 아..호스트는 힘듭니다 ㅇㅇ 2026.02.14 76 0 C4해금해서 써봤는데 너무 아쉬운데 [6] xkaudclaud 2026.02.14 193 0 알려진 버그 악용해서 복스 어그로 방장한테 떠넘기는 놈이 있네 [2] ㅇㅇ (112.171) 2026.02.14 146 0 중장갑적 증가는 도저히 감당이 안되더라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2.14 97 0 🖼️짤/클립 복스엔진 현실편 [2] gon 2026.02.14 251 0 이야 이거 뽕 제대로 채워주긴하네 [3] enlxmfflsdis 2026.02.14 158 0 탄도 완충제가 출혈 데미지 면역 기능이 있다고 설명하는데 [19] 첫번째_수호자 2026.02.14 247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2-14 18: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