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공방에서는 무조건 무반동 들어야하는이유 ㅇㅇ 추천 1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94 작성일 2026-02-22 06:48:43 https://arca.live/b/helldivers2/163051829 무반동안들면 약 80%확률로 게임이 터짐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레오파르트2AX 2026-02-22 06:50:27 답글 증원 맞상대만 안하면 터질 일은 없던데 펼쳐보기▼ ㅇㅇ 2026-02-22 06:53:27 답글 보통 중장 처리가 안되어서 높은확률로 게임이 터짐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6-02-22 07:28:05 답글 난 항상 공장이나 굴만 부수고 증원 달고 걍 뛰댕기기만해서 못느끼는건가 펼쳐보기▼ 울트라멘 2026-02-22 07:02:30 답글 보급팩+유탄발사기가 해결 해줄꺼야 펼쳐보기▼ AK나비 2026-02-22 09:39:43 답글 공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이부걱스 돌다가 망호 타면 적응 안됨 [2] UKRAINE 2026.02.22 105 1 "시발 시프는 대체 뭐함?" [14] UKRAINE 2026.02.22 311 5 솔직히 궤정타 쿨타임 5~60초만 되도 반톤 안씀 [40] 성능좋은아리스 2026.02.22 356 0 에로우헤드의 4인 co-op 철학이 보이는 포스터 [5] SA_DU 2026.02.22 274 2 공방 미친놈들은 탈출때 반톤이랑 네이팜 좀 작작 쳐 던져라 [13] CarlZ 2026.02.22 235 0 기지 방어 미션 탱크를 포탑처럼 쓰면 엄청좋네요 [4] steve 2026.02.22 112 1 다음주 정도에 정리 끝낼 수 있겠다 [16] 서울로동자 2026.02.22 612 17 진짜 이놈의 븅신같은 센트리는 [48] 레오파르트2AX 2026.02.22 326 -1 뽕짝강하브금 원본이랑 타이밍 맞추기 잘했네 ㅋㅋㅋ [23] R_Grey 2026.02.22 1100 27 🖼️짤/클립 테슬라는 좋은 텡커야 [5] Radian 2026.02.22 207 3 복스랑 사이보그 없어지니까 [7] 유동 2026.02.22 161 1 샘플 미션만 하면 이상하게 크래시 나길래 게임 재설치 했더니 CarlZ 2026.02.22 117 0 헬망호 5렙 뉴비 대인 지원 요청 마감 [10] 지양파 2026.02.22 162 0 보어록 실력 상승 많이 된다 [2] Radian 2026.02.22 145 2 2인플인데 벌레 존나 많네 [1] 나그거없는데 2026.02.22 118 0 질문 그래픽 설정 어떻게 만져야됨? [6] Tsuruna 2026.02.22 309 0 요즘 헌터는 발도술도 쓰네 [6] 가오리잡이배 2026.02.22 126 2 자동차 잠수함패치)아직도 자동차 탈만하지 않다고 인식하는 사람들이 많네 [20] ㅇㅇ 2026.02.22 288 2 구축함 풀업해서 좋긴 한데 [1] bongkure9d42 2026.02.22 116 0 화방맨 돌겠네 ㅋㅋㅋ [5] 나그거없는데 2026.02.22 218 4 뉴비가 고속차량 스트라젬 들면 [25] 머글의마법 2026.02.22 227 0 2트 실패 [12] Koda_Rocky 2026.02.22 144 1 어머련이 모르긴 뭘 몰라 [12] 당유자 2026.02.22 282 3 공방에서는 무조건 무반동 들어야하는이유 [5] ㅇㅇ 2026.02.22 194 1 질문 중고뉴비인데 질문좀 [1] 맛깔나는손놀림 2026.02.22 182 0 수리 생각하길 잘 했어 ! [4] 서울로동자 2026.02.22 154 1 헬망호 발싸 [3] 냠냠냠냠 2026.02.22 101 0 메달 왜 이렇게 안모임 [6] ㅇㅇ (112.148) 2026.02.22 154 0 🖼️짤/클립 데칼코마니 [1] 나그거없는데 2026.02.22 96 0 이거 연기에 플래쉬 비추면 우글우글한데 왜이러지 [6] 뜸따부오기 2026.02.22 154 1 쉬이벌 존나 말리네 [6] Koda_Rocky 2026.02.22 168 1 화방 낭만으로 오랜만에 빌드 짜보는데 [3] boll 2026.02.22 221 0 추가 탈출 지역 이거 도디체 조건이 뭐야 [4] ㅇㅇ 2026.02.22 171 1 가끔 하다보면 이런문구뜨던데 [8] 도로롱삣삐 2026.02.22 166 0 뭔가 피로해서 모드 수리중이야 ! [3] 서울로동자 2026.02.22 202 3 🖼️짤/클립 뭐야 돌려줘요 [2] 당유자 2026.02.22 133 2 🖼️짤/클립 주차실력 J.O.A.T [3] 도로롱삣삐 2026.02.22 192 5 씨발 추가 탈출 지역은 또 뭐야??? [13] ㅇㅇ 2026.02.22 225 2 화방 갑자기 재미있어졌는데 [2] 도로롱삣삐 2026.02.22 126 0 🖼️짤/클립 사이버스탠 없어져서 심심하다는 챈럼들 주목 [24] 유리병캐논 2026.02.22 306 3 smg 나이트 말곤 손이 안가네 [4] 당유자 2026.02.22 173 0 모드 중에 스폰량 증가하는 모드도 있나? [2] 피라니아 2026.02.22 105 0 헬망호 펑 [2] Akalive 2026.02.22 90 0 아 게임켜니깐 망호 다 찼네 젠장 [1] Akalive 2026.02.22 72 0 세삼 다시보니 화방 사실상 너프패치였네 [2] boll 2026.02.22 19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2-22 09: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