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게이트 키퍼는 다리 노림직한데 버레이시터는 택도 없네 bongkure9d42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93 작성일 2026-06-04 05:19:55 수정일 2026-06-04 06:42:11 https://arca.live/b/helldivers2/172729156 게이트 키퍼 다리 장갑은 중장갑이지만 200밖에 안되고 다리 속살은 일반 장갑에 800 밖에 안되서 되게 약한데버레이시터 이새끼 완전 하체충이야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04 05:22:48 답글 게이트키퍼는 그래서 실드 생성기 말고 대물 들고 다리 4방쏘면 뒤짐 버레이시터도 5방컷이긴한데 그만좀 움직였음 좋겠다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6-06-04 05:24:32 답글 버레이시터 이 녀석은 팔로 조종석 방어하는게 너무 많아서 어깨 부숴볼려고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04 05:25:05 답글 그냥 돌진할때 리에듀 쏘면 팔 내린채 기절함 문제는 왜인지 모르겠는데 몸을 살짝 헬다이버 기준 오른쪽으로 돌려서 조종석 맞추기 좆같음 펼쳐보기▼ 유동 2026-06-04 05:24:47 답글 버레이시터는 그냥 쇄골을 뽀개버리는게 더 편함 그래서 디애스컬 체감이 사람마다 들쭉날쭉한게 다 이유가 있음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6-06-04 05:25:00 답글 Oh my shoulder 펼쳐보기▼ 죽음의냥냥펀치 2026-06-04 05:31:19 답글 적임자에 스탈워트 들고가는 거 좋아하는데, 게이트키퍼는 조금 고민이 많이 되네. 일단 미사일 권총이 좋은 것 같기는 한데, 다른 더 좋은 수가 있으려나? 석궁-미사일권총-스탈워트-보급배낭 이렇게 들고가니까 일단 대응은 가능했는데 더 좋은 것이 있음직도 한 것 같아서..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6-06-04 05:54:56 답글 석궁으로 잘 될지 모르겠네 폭저 100퍼라 펼쳐보기▼ 죽음의냥냥펀치 2026-06-04 06:13:09 답글 *수정됨 다시한번 보니까 다 4장갑에 사지 전부 폭발저항 100퍼네.. 별로 이점이 없는 것 같아.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04 06:10:48 답글 덥프 ㄱ? 펼쳐보기▼ 죽음의냥냥펀치 2026-06-04 06:14:00 답글 역시 그거밖에 답이 없나.. 지금 퍼니셔 플라즈마 올리는 중이라 아마 나중에 쓰게 될 듯. 이미 다 올린 이럽터나 덥프 아니면 진짜 답이 없는 것 같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펠리컨 사고 [6] Arcamorune 2026.06.04 100 5 하이드로비우스는 이미ㅣ 유기했노 [6] 성능좋은아리스 2026.06.04 137 0 6~7단만 도는 허접들은 봐라 [21] ㅇㅇ 2026.06.04 957 39 내가 가장 좋아하는 매치가 [4] 성능좋은아리스 2026.06.04 104 1 은하계전쟁 1편에 대한 이야기 Akalive 2026.06.04 60 1 근데 헬다1 전쟁결과 보면 좀 짜침 [21] 레오파르트2AX 2026.06.04 251 1 나도 무기 랩작이나 해야지 [11] 탁쳐서떨구기 2026.06.04 107 1 오도 공방 저레벨들은 이렇게 생각하면 편해 [11] Akalive 2026.06.04 204 0 요즘 이상하게 잘 풀려요. [6] 신향 2026.06.04 76 1 근데 은하계 전쟁의 범위가 얼마나 되는 거지? [5] 고양이를입에넣어 2026.06.04 95 0 오도 10단 깃발전에서 [5] ㅇㅇ (221.145) 2026.06.04 91 0 이렇게보면 전선 많이 밀긴했네 [2] 마소키 2026.06.04 174 0 이게무슨 [2] 인철잉 2026.06.04 103 0 따거 한명이랑 ㄹㅇ 개꿀잼 했다 RAKUNMAN 2026.06.04 89 0 [속보]마타르베이 침공 [2] 마소키 2026.06.04 162 1 센트리 하나 빼도 괜찮을려나 [19] 성능좋은아리스 2026.06.04 153 0 대회 [챌린지] 하이브 월드 챌린지 시즌2 밸런스 패치 안내 [29] 유리병캐논 2026.06.04 184 5 산소갑 벗기 싫어짐 [12] 뭐징 2026.06.04 186 0 오도는 저렙 뭉친 10단 깃발전은 거르는게 좋다 [12] 긴샤무 2026.06.04 185 0 민주주의 전파 미션 궁금한거 있음 [5] SizzFlair 2026.06.04 121 0 연막 씨발련아 [13] 성능좋은아리스 2026.06.04 273 3 헬밤 쿨타임 상향좀 [13] Akalive 2026.06.04 197 0 버레이시터 다리 대물 5방컷이구나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6.04 127 0 게이트 키퍼는 다리 노림직한데 버레이시터는 택도 없네 [10] bongkure9d42 2026.06.04 193 1 🖼️짤/클립 스퓨어 형님덜 깜빡이좀 켜주세요 [5] 나그거없는데 2026.06.04 134 1 누가 헬다위키에 기총소사 4발당 1발 고폭탄 내용 추가했네 [10] 성능좋은아리스 2026.06.04 305 2 요즘 함선에서 프레임 박살나는거 기분탓인가 [25] 셰이드 2026.06.04 221 1 아 자고 새벽에 일나가야되는데 [16] 포티는아카이브 2026.06.04 183 2 근데 공방에서 야포탄 쓴 경우 거의 못본듯 [14] 이카니티 2026.06.04 187 0 seaf 야포탄 넣을때 [43] 첫번째_수호자 2026.06.04 315 1 오도 민주주의 전파나 탐광드릴에선 센트리가 좀 허접인듯 [11] 이카니티 2026.06.04 127 0 차르발 씨발 개똥같은 행성 [3] Akalive 2026.06.04 100 0 헬망호 슈크런 완 [10] 넨도 2026.06.04 132 1 🖼️짤/클립 브론즈도 비웃을 에임 고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첫번째_수호자 2026.06.04 232 2 현생살고 이제봤는데 [20] Radian 2026.06.04 1052 17 오늘도 보람찬 하루다 [37] 레오파르트2AX 2026.06.04 628 18 🖼️짤/클립 개가튼거 살아난지 얼마나 됐다고 죽네 [7] ElR 2026.06.04 120 1 망호 파는거 재미있다! [9] Protocol 2026.06.04 84 1 이번 미션 수행으로 헬밤으로 해결 되지 않는 미션 하나를 더 찾았다. [1] 심연소설 2026.06.04 106 1 🖼️짤/클립 중갑입고 스테미나 관리 쉽게 하는 팁 [15] 첫번째_수호자 2026.06.04 208 3 🖼️짤/클립 데일리 메가팩토리 솔플 노데스 [24] 유리병캐논 2026.06.04 189 5 질문 뉴비 다음 채권 추천좀 [8] GOKIBURI 2026.06.04 146 1 저번에 받은 보라색 망토 현실 모티브 [4] bongkure9d42 2026.06.04 184 2 헬다2 챈콘에서 미션 아이콘이 생기면 좋을 것 같은데... [5] 심연소설 2026.06.04 96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04 10: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