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8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유출) 신규무기 추가스탯 스윗리버테에엥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648 작성일 2026-06-18 17:08:35 https://arca.live/b/helldivers2/174238041 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Shear 과충 발사 짤기본 딜은 사이스랑 동일하게 초당 350에 경관지속시간은 사이스 절반인 4초과충시 직격 700뎀 ap5 / 폭발 300뎀 ap3 투사체 발사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Kkkkkkkkkk 2026-06-18 17:10:12 답글 투사체 있는건 신기한데 펼쳐보기▼ 아르카나쉐도우 2026-06-18 17:13:42 답글 첫번째_수호자 2026-06-18 17:16:06 답글 세미 퀘이사 캐논이라고 했는데 정확하게는 에포크에 가까운듯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8 17:16:41 답글 사실 존나 약한 퀘이사가 맞다는거임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6-06-18 17:19:32 답글 *수정됨 그래서 대전차용보다는 커맨더같은 체력많은 중형급 적 누킹으로 처치하는 용으로 쓸거같은데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8 17:20:02 답글 버그에서는 절대 못씀 봇이 오히려 나오는거 보고 성능픽 고민해야할 느낌 펼쳐보기▼ 살랑 2026-06-18 17:36:49 답글 pairei 2026-06-18 19:14:49 답글 주변 잡벌레 쓸다가 타이밍 맞춰서 알파나 하이브가드한테 뿜 하면 될 것 같은데 펼쳐보기▼ ㅇㅇ (211.60) 2026-06-19 03:33:12 삭제 수정 답글 너무 완성형 무기인데 다른 무기들 운다 펼쳐보기▼ 아기토 2026-06-18 19:38:34 답글 쓰레기잔아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6-06-19 06:08:34 답글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9 06:08:46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04751 공략/정보 철거력 50 폭발과 궤도 개틀링으로 일루미닛 착륙선 부수는 영상 [4] bongkure9d42 2026.06.19 268 1 104750 여기는 대체 무슨 챈인거야 [26] 머글의마법 2026.06.19 277 3 104749 질문 에포크는 차지한만큼 공격력 배율 변동 없음? [3] ㅇㅇ 2026.06.19 120 0 104748 🖼️짤/클립 대형 제조기를 등지고 이글 기총소사, 500 부르기 [4] bongkure9d42 2026.06.19 137 0 104747 외계전문가 살만한가 [13] 임시직 2026.06.19 248 0 104746 헬포드 왜 끝까지 유도 안 되누... [7] R_Grey 2026.06.19 178 0 104745 🖼️짤/클립 스터릴라이저로.......그냥 많이 죽였당 [20] 첫번째_수호자 2026.06.19 259 2 104744 우리도 이런거 줘 [8] gon 2026.06.19 211 1 104743 여태 시야각 90도로 살았는데 1인칭에선 안좋은거구나 [2] bongkure9d42 2026.06.19 233 0 104742 차들 근육 붙은거 좋네 [5] pairei 2026.06.19 176 0 104741 오늘 해금한 방어구 [4] 심연소설 2026.06.19 168 0 104740 짭헬다도 개발중이군아 [6] 아르카나쉐도우 2026.06.19 275 0 104739 세너터 도트 있잖아 [3] J35드라켄 2026.06.19 160 0 104738 슈크런하다 골때리는 분대원 만남 [11] MCRMH 2026.06.19 700 17 104737 1번 무기 차징 발사가 사거리 무제한이면 퀘이사랑 같이 서부 철거단 각인데 [14] bongkure9d42 2026.06.19 186 0 104736 헬망호 아침 맹호 4/4 [6] pairei 2026.06.19 97 0 104735 그래서 밥차 지역은 해방됐는데 [10] 뭐징 2026.06.19 284 0 104734 헤헤...이럽터로 뭔가 힐링되는 기분이야 [2] 심연소설 2026.06.19 166 0 104733 밥차 오도 고트네 이거 [6] Akalive 2026.06.19 174 0 104732 🖼️짤/클립 화방차로 IED 만들기 [2] Hotbar3 2026.06.18 217 -1 104731 🖼️짤/클립 보였다 빈틈의 실! [5] ㅇㅇ 2026.06.18 144 3 104730 머냐 이빨갱이들은 [12] gon 2026.06.18 282 1 104729 유출)주무기는 이론상이라 애매하고 [49]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8 763 0 104728 밥차덕분에 오토마톤도 딸깍 [2] 릴리 2026.06.18 183 0 104727 갑자기 그레픽 개박살 났는데 이거 어케 해결함? [3] 집게사장금고지기 2026.06.18 180 0 104726 🖼️짤/클립 유출) 신규무기 추가스탯 [12]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8 648 1 104725 궤도폭격 겁나 짜릿하네 [1] 기상븜미맘 2026.06.18 180 0 104724 🖼️짤/클립 [유출] 유출된 레이저 무기에 관한것 [22] 첫번째_수호자 2026.06.18 649 3 104723 하이브로드 뉴메타라길래 해봤음ㅋㅋㅋㅋ [9] pigmask 2026.06.18 425 4 104722 대회 [챌린지] 하이브월드 2젬 [6] ㅇㅇ 2026.06.18 130 1 104721 🖼️짤/클립 유출) 신채권 무기 스탯 [29]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8 776 6 104720 밥차에 보급배낭 들고 딸배해도 되겠네 대머리반짝핑 2026.06.18 106 0 104719 🖼️짤/클립 대공 성능 좋네 [3] 나그거없는데 2026.06.18 248 1 104718 어? 이거 원래 호출시간이 0초였어?? [19] 수메르마스터 2026.06.18 368 0 104717 옆동네 SRT빌드 한 번 해봐야겠다 [10] 대머리반짝핑 2026.06.18 313 3 104716 헬망호 헬망호 심야반 인원 모집 4/4 [종료] [4] Protocol 2026.06.18 111 0 104715 보급차 개꿀잼이네 ㅋㅋㅋㅋㅋ 이테리_붕붕이 2026.06.18 128 0 104714 타이탄 때거지로 나오는거보소 [5] Not 2026.06.18 302 0 104713 밥차 있으니까 너무 여유로운데 ㅋㅋㅋ RAKUNMAN 2026.06.18 165 0 104712 밥차 모두 지급? [7] 시아리아 2026.06.18 306 0 104711 🖼️짤/클립 자살 스피드런 [9] enlxmfflsdis 2026.06.18 197 0 104710 🖼️짤/클립 리버스 샹크스 [2] enlxmfflsdis 2026.06.18 117 0 104709 밥차 어디가든 다 준다고? [3] 기인두부깨기 2026.06.18 228 0 104708 밥차 시포 화력이 개쌔서 로드잡는데 기총도 필요가없네 [3] 릴리 2026.06.18 22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5 6 7 8 9 10 11 12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