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91명 알림수신 49명 @가능친구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한국 최대 커뮤니티 아카라이브 히오스 채널! 삭제 수정 현재 알라 가학성 180 체감 ㅇㅇ (175.22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52 작성일 2020-08-21 22:45:23 https://arca.live/b/heroes/8036012 리워크전 160정도 딜나오는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질문 공략 파티 모집 창작 클립&리플레이 🦍(우끼끾) 새소식 공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너네 이즈라고 아냐? [9] ㅇㅇ (119.192) 2020.08.22 552 0 멘탱 티리엘하면 딜 조또 안나오는게 정상이지? [4] ㅇㅇ (118.44) 2020.08.22 594 0 히오스 그마 1위 다는법 알려준다 [1] 하잉 (119.69) 2020.08.22 536 1 🦍(우끼끾) 도살자로 무조건 이기는 공략 알려준다 ㅇㅇㅇ (223.62) 2020.08.22 601 1 바리안 하는 애들 90퍼는 나사빠진 것 같음 [4] 하잉 (223.33) 2020.08.22 537 2 아즈모단 13레벨 지휘계통d특 돌격병 적용 안되는거 같은데 [2] ㅁㅁ (119.70) 2020.08.22 540 0 다5새끼들 자기들 다이아라고 하는거 존나웃김 [1] ㅇㅇ (175.223) 2020.08.22 547 0 어휴 브실골이나 평디아하지 [2] 하잉 (119.69) 2020.08.22 541 0 데커드 20은 뭐감? [4] 래빗래빗 2020.08.22 542 0 🦍(우끼끾) 급식이 갓겜된 이유 [1] ㅇ (58.233) 2020.08.22 601 0 브실의 공통점이 아서스를 좋다고 여기는거임 [8] 공벌레 2020.08.21 512 -3 사무로 분신 구분별좀 [2] ㅇㅇ (119.204) 2020.08.21 695 0 ㅇㅅ이를 보다보면 이사람은 투사가 뭔지모름 [7] 공벌레 2020.08.21 639 -3 요즘 미러전 넘 많이 잡힌느데? ㅇㅇ (124.63) 2020.08.21 557 0 평디아 할 바에 걍 탱탱한 투사나 하는게 낫지않냐 [7] ㅇㅇ (39.7) 2020.08.21 604 0 둘 다 안해봤는데 길바랑 사무로 운영차이가 뭐냐 ㅇㅇ (118.32) 2020.08.21 579 0 털보아저씨가 사무로! 갈비지게임히오스 2020.08.21 585 0 큐줄진도 1렙 해사찍냐?? [7] 다댁 (211.208) 2020.08.21 563 0 독하다독해 원본이 길바갤임? [6] ㅇㅇ (211.184) 2020.08.21 1264 0 평디아특) ㅇㅇ (39.7) 2020.08.21 570 0 실4뉴비랑 폭리돌릴 사람 있어?? ㅇㅇ (182.219) 2020.08.21 548 0 밑에 파탑 미니맵 보니까 이거 생각나네 [1] 팥빛조작사 2020.08.21 540 0 미니맵만 보면 갓겜.gif [2] ㅇㅇ (175.124) 2020.08.21 548 6 현재 알라 가학성 180 체감 ㅇㅇ (175.223) 2020.08.21 552 0 평디아 할거면 특성 어케가냐 [3] ㅇㅇ (1.229) 2020.08.21 775 0 평디아 한번 맛보면 w디아는 못함 [4] ㅇㅇ (223.62) 2020.08.21 512 0 디아 피흡만안찍으면됨 [2] ㅇㅇ (223.33) 2020.08.21 572 0 바리안으로 메이 만나면 바로 뚝배기 깨버리네 [5] ㅂㅈㄷ (211.203) 2020.08.21 525 0 최상위권말고 평범한 골플 기준에서 디아 특성 추천 [8] ㅇㅇ (112.214) 2020.08.21 487 -1 평디아 장점 단점 [15] 공벌레 2020.08.21 452 2 저격밴 역으로 이용해서 사칭닉 쓴다 언조 2020.08.21 609 1 메이가 들어오는 조합 카운터픽정도는 되지? [2] ㅇㅇ (14.35) 2020.08.21 548 0 탱커의 교전사거리가 은근 중요함 [1] 피앙쉐 2020.08.21 550 0 전사들 20렙 기준 피통 정리 [2] ㅇㅇ (112.214) 2020.08.21 544 3 자리야 가로쉬 조합 좆같네 [2] ㅇㅇ (118.235) 2020.08.21 590 0 스투보다 데커드가 훨씬 좋음 [11] ㅇㅇ (122.35) 2020.08.21 480 0 평디아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45] ken64 2020.08.21 1137 17 가로쉬 때리기 존나 싫어 [1] ㅇㅇ (218.146) 2020.08.21 529 0 평디아 16특 w가는게 더 좋은거 같은데?? [3] ㅇㅇ (106.102) 2020.08.21 517 0 우숨식평디아 쓰레기라고 가면 트롤이라매 [5] ㅇㅇ (112.214) 2020.08.21 595 -2 seokxxxxxxxx 얘 누구 부계임 [2] ㅇㅇ (14.45) 2020.08.21 560 0 아눕 안그래도 병신인데 패치되니 걍 쓰레기됨 ㅇㅇ (104.131) 2020.08.21 536 0 레이너 요즘 승률 잘 안나오는 이유 [1] ㅇㅇ (106.102) 2020.08.21 555 0 롤 상위 10퍼면 이겜 2퍼가능? [1] ㅇㅇ (219.241) 2020.08.21 618 0 이게 진짜 광기 아니냐 [3] 하구미♪ 2020.08.21 53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0: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