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3rd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618명 알림수신 306명 @키아나갤러리 8.9 버전 업데이트 / 신규 S랭크 발키리 제레 발레리 [치유의 깃] 등장 이번주 좆된 이유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9 작성일 2021-01-19 06:23:08 https://arca.live/b/hk3rd/20060980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티 2021-01-19 06:23:22 답글 ㅇㅇ (59.15) 2021-01-19 06:23:51 삭제 수정 답글 이러면 코정이지 ㅋㅋ 펼쳐보기▼ ㅇㅇ (182.230) 2021-01-19 06:31:11 삭제 수정 답글 듀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 질문 사제 구인 초끈 전장 낙원 창작/핫산 짤 대회 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한섭 개근한넘들 오늘 며칠이냐 [3] 벤 2021.01.19 221 0 신의열쇠 렙 올리는 거 존나 귀찮은 듯 ㅇㅇ (175.223) 2021.01.19 58 0 본인 대깨붕인 이유 [1] 술마실땐로갓해 2021.01.19 493 0 사실 율메이보다 테갈이 3만수정 스킨같음 [3] 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 2021.01.19 1057 0 념글에 4.6 5.6만수정저거 [4] 키아나 2021.01.19 131 0 구심연이 그리우면 봉쇄지대 ex 가기 전 막맵 ㄱ [1] ㅇㅇ (123.142) 2021.01.19 139 0 12시 깼다 ㅇㅇ 2021.01.19 122 0 메이 스킨 좆경 없는 버전 주겠지? [4] ㅇㅇ (183.101) 2021.01.19 87 0 카사챈 레전드네 [1] ㅣㅣ 2021.01.19 158 1 웰트도 병소엔 갈색눈이잖아 [3] 티 2021.01.19 184 0 붕괴 원신 둘다 영입해보고 느낀점 [9] ㅇㅇ (221.147) 2021.01.19 342 6 근데 왜 브로냐만 율자눈 아님? [7] ㅇㅇ 2021.01.19 252 1 콜라보는 모르겠고 콜라 존나 부족함 ㅇㅇ (175.223) 2021.01.19 65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z 2021.01.19 166 2 언제까지 존버해? [3] ㅇㅇ (175.115) 2021.01.19 91 0 본인 요새 붕괴 재밌음 이유있다 [6] ㅇㅇ (221.164) 2021.01.19 138 1 4.5나 빨리 끝낫으면 좋겟다 [1] 웅달 2021.01.19 129 0 그래도 4.6 율좆 믿고있다 [9] 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 2021.01.19 282 -2 난 솔직히 요즘 붕괴 재밌는데ㅋㅋ [11] ㅇㅇ 2021.01.19 2594 33 율자후카는 틀린 표현 [2] 티 2021.01.19 169 0 근데 솔직히 악몽은 좀 재밌었음 ㅇㅇ (221.164) 2021.01.19 56 0 좆과금 드디어 수호먹었다 [4] ㅇㅇ (125.135) 2021.01.19 156 0 페그오갤 대연합 근황...jpg [13] GiRin 2021.01.19 348 -4 이번주 좆된 이유 [3] ㅇㅇ 2021.01.19 129 0 질문 버전 바뀌면 주간월간 정밀 패키지 다시 살수 있음? [3] ㅇㅇ (123.200) 2021.01.19 212 0 4.5후카 4.6도 후카임? [1] ㅇㅇ (123.142) 2021.01.19 106 0 유저들한테 s21+ 하나씩 뿌리면 화 풀릴거같음 [6] ㅇㅇ (61.254) 2021.01.19 150 0 중섭게이들아 [3] ㅇㅇ (182.208) 2021.01.19 138 0 이번주 좆장은 그냥 스킵함 pyt 2021.01.19 81 0 지금 금딸 3주째다 [5] shady 2021.01.19 245 0 이번주 꼬움수치 천장찍냐 유산깡전용 2021.01.19 68 1 망겜 떡밥 계속나올수밖에 없지 [1] ㅇㅇ 2021.01.19 107 2 기쿠증폭만 보고 버텨야겠다 [5] ㅇㅇ 2021.01.19 141 0 왜 돈미짱짱이가 유저랑 기싸움하고 있냐 [4] 엘프나인 2021.01.19 215 0 분위기 왤캐 좆창남 [2] ㅇㅇ (59.15) 2021.01.19 114 0 안나는 노란달뽑으면 날먹이라도 되는데 [2] 민트충 2021.01.19 120 0 그러고보니 요즘 시계 본적이 없네? 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 2021.01.19 82 0 잔화 김치임? ㅇㅇ (61.254) 2021.01.19 43 0 이번주 2퍼컷 많이 낮을려나 [3] ㅇㅇ (39.7) 2021.01.19 83 0 듀란달 접대가 유독 좆같네 [3] ㅇㅇ (39.119) 2021.01.19 132 1 근데 듀란달이 왜 천명최강임 [4] 노무현 (220.77) 2021.01.19 130 2 율등어한테 컵라면 사주면 한번 대주냐 [4] 티 2021.01.19 173 0 노란달 솔직히 안나 없었어도 뽑았을거같음 [3] ㅇㅇ (221.164) 2021.01.19 117 2 안나 아울을 보면 오토와 손컨의 차이를 알 수 있다 ㅇㅇ (223.62) 2021.01.19 97 0 안나 염쿠로잡으려면 성흔뭐씀 [8] ㅇㅇ (61.254) 2021.01.19 12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9 06: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