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3rd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618명 알림수신 306명 @키아나갤러리 8.9 버전 업데이트 / 신규 S랭크 발키리 제레 발레리 [치유의 깃] 등장 삭제 수정 아 줜나불합리해시계맨진짜 섭동내려가면갈수록 개빡치네 ㅇㅇ (61.37) 추천 0 비추천 4 댓글 12 조회수 197 작성일 2020-11-08 10:23:20 https://arca.live/b/hk3rd/9192835 섭동높고 존나단단할땐 사이클대로 진득하게 쳐비비면되는데 섭동내려가니까 패턴도 따라줘야되고 딜조절도해야되고 분신에 뉴턴안묻혀야되고 개좆같은 정공보스다됐네씨발 왜 내 실력하고는 상관없는 리트를강요하지진짜 추천! 0 ( 0) 비추! 4 ( 1) 공유 댓글 [12] 글쓰기 뇸뇸이친구들 2020-11-08 10:23:53 답글 적멸임? 펼쳐보기▼ ㅇㅇ (61.37) 2020-11-08 10:25:12 삭제 수정 답글 저도 잘 모르는데요 키등어콘 펼쳐보기▼ 뇸뇸이친구들 2020-11-08 10:25:34 답글 홍련이면 패턴리트도없고 분신도안봐야정상인데 펼쳐보기▼ ㅇㅇ (61.37) 2020-11-08 10:25:49 삭제 수정 답글 ㅇㅇ 적멸임 펼쳐보기▼ 뇸뇸이친구들 2020-11-08 10:25:58 답글 적멸은어쩔수없지 펼쳐보기▼ 섹스왕 2020-11-08 10:24:03 답글 이겜 리트겜인거 하루이틀도 아니고 ㅋㅋ 펼쳐보기▼ 웅달 2020-11-08 10:25:05 답글 딱히 패턴리트할게잇나 펼쳐보기▼ ㅇㅇ (61.37) 2020-11-08 10:26:59 삭제 수정 답글 1사이클 카스미궁끝나고 쿠나이갱신할때 시계맨이 크게베기말고 가로베기쓰면 회피치고 쿠나이다시쌓아야되서 여기서 5-6점 까이고 그로기전에 돌진패턴쓰면 여기서또 20점넘게까이고 펼쳐보기▼ 웅달 2020-11-08 10:27:38 답글 *수정됨 아 패시브 다시쌓는거 그거는 씨발 걍 염쿠처럼 회피해도 공격 계속 이어가게 해야됨 ㄹㅇ 펼쳐보기▼ ㅇㅇ (61.37) 2020-11-08 10:27:57 삭제 수정 답글 카스미 3사이클후에 쿠나이갱신시킬때 그 제자리 회전패턴뜨면 그냥 속편하게 리트가답임 펼쳐보기▼ ㅇㅇ (118.235) 2020-11-08 10:25:40 삭제 수정 답글 타이밍 맞추는게 실력이지 그럼 뭐가 실력임 태생씃으로 패턴없이 잡는게 실력임? 펼쳐보기▼ ㅇㅇ (223.62) 2020-11-08 10:26:56 삭제 수정 답글 실력드립은 ㅋㅋ 병신새낀가 못하면 내려가야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 질문 사제 구인 초끈 전장 낙원 창작/핫산 짤 대회 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쟝 조언좀 [11] 평화주의자 2020.11.08 105 0 율등어도 그표정 하노 [3] 닐스친구 2020.11.08 285 3 선인운용 존나단순하게 설명가능한사람? [2] ㅇㅇ (180.231) 2020.11.08 171 0 스토리 몇장에 키아나 율자됌? [1] 루츠 2020.11.08 95 0 가챠할때 이게 최고지 [2] 후카덮밥 2020.11.08 123 1 델타 찍은거 [3] 고시아스 2020.11.08 610 0 요새 왜 칭호참피안만듬 ? [3] 키아나 2020.11.08 94 0 근데 만약 사람정액이 개나 소 음부로 들어가면 호문클루스 나옴? [11] ㅇㅇ (39.7) 2020.11.08 227 0 꼬맹이 [7] Frankria 2020.11.08 226 0 아.. 베토벤하 개꼽다 ㅜ [3] ㅇㅇ (121.191) 2020.11.08 283 0 니들이 폭사한 이유 [8] ㄹㅍㄴ 2020.11.08 209 0 두근두근 기억전장 [2] ㅇㅇ (121.170) 2020.11.08 191 0 지금이라도 스란달 뽑을까 아헹 2020.11.08 127 0 근데 짱깨겜은 세계멸망 스토리가 유행한 이유가뭐임? [9] ㅇㅇ (211.36) 2020.11.08 207 0 시계맨 2페 율메로 깨려면 어떻게 깨야되냐 [4] ㅇㅇ (119.193) 2020.11.08 95 0 니들 BP상점 열때 진급이랑 정예 중에 뭐 고름 [3] 한우쟝 2020.11.08 108 0 군대에서 돈쓸일 없다는거 다 옛말임 [3] 바보 2020.11.08 308 0 피안쌍생 지금 뽑아도 됨? [8] 평화주의자 2020.11.08 190 0 고통 왜키 힘드냐 [2] ㅇㅇ 2020.11.08 113 0 고통 시계 커메 sp가 안모이네 [5] ㅇㅇ (121.191) 2020.11.08 127 0 군대와서 모발겜에만 250지름 [6] 밀프충 2020.11.08 194 0 델타 철수상 쓰는보스는업나 [3] 퓨어레드 2020.11.08 96 0 지금 10만원 지르고 제레 뽑기vs부릉냐 다시 기다리기 [5] 치르빙 2020.11.08 193 0 아 줜나불합리해시계맨진짜 섭동내려가면갈수록 개빡치네 [12] ㅇㅇ (61.37) 2020.11.08 198 -4 누비 월식 얻고싶음 [6] 바보 2020.11.08 135 0 씨발 카스미 QTE 스킬 찍는거 따라 달라지는거임? [2] Debyaat 2020.11.08 149 0 이거 사도 되오? [8] 평화주의자 2020.11.08 195 -1 모바일게임은 뭔가 돈 막쓰게되는거같지않음? [4] 한달에4만원 2020.11.08 138 0 부릉냐 월혼 로테 끝나서 다음주 바로 빙결테마 나올듯 [3] 웅달 2020.11.08 109 0 좌짱도 다리 기네 [9] 고시아스 2020.11.08 824 0 질문 엥 머야 이벤트 뽑기 이거 매일매일 대상 바껴? [1] 치르빙 2020.11.08 282 -2 오 ㅋㅋ [2] ㅇㅇ 2020.11.08 154 1 시계맨 패턴이 진째 좆같긴하다 페리니 2020.11.08 56 0 반요 야샤히메 [10] Frankria 2020.11.08 230 0 부릉냐 무기 두개 됐는데 이거 갈면됌? [2] 루츠 2020.11.08 116 0 좆계맨만 나오면 방운이 이상함 [2] 웅달 2020.11.08 136 0 발키리 고기 해먹은 결과 [5] 후카덮밥 2020.11.08 309 -3 단테는 월백말곤 넣을데 없지? [1] ㅇㅇ (211.220) 2020.11.08 96 0 념글 코드 웨 않돼? [8] 응애 2020.11.08 145 -1 커메 sp 칭호 성흔당 1개씩만 하면되? [1] ㅇㅇ (121.191) 2020.11.08 108 0 카스미로 홍련 400점 겨우뽑았다 [10] 페이모오오온 2020.11.08 127 0 제레 성흔 추천 좀요 ㅇㅇ (119.67) 2020.11.08 33 0 복귀늅 델타 성흔뽑다가 접을뻔 했었다 [1] 헬린이간호사 2020.11.08 102 0 질문 붕커는 일본에서 왜 망한거임? [9] 바보 2020.11.08 331 0 노란달 무기만 뽑으면 탈레스 돌려써도 되지? [4] ㅇㅇ (39.7) 2020.11.08 14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8 10: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