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50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삭제 수정 이겜 4별 받는거 왤케 귀찮게 해놨지 ㅇㅇ (121.12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4 작성일 2021-01-07 08:17:34 https://arca.live/b/lastorigin/19504905 이거땜시 뉴비 꼬접수치 올라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우리개는잘물어요 2021-01-07 08:18:04 답글 1개씩 4번깨도 4개 다깬걸로 ㅇㅈ해줌 펼쳐보기▼ Juggernaut 2021-01-07 08:18:10 답글 나중에 해도되 초반에는 클보만 따면서 쭉쭉밀어 펼쳐보기▼ 레오나땡컨미호 2021-01-07 08:18:23 답글 다 못할거같음 하나씩만 노려 펼쳐보기▼ 올때메로나 2021-01-07 08:18:52 답글 나중에 한번에 몰아서 적금 타는 느낌으로 받는거도 좋음 펼쳐보기▼ 라쿰 2021-01-07 08:19:35 답글 하나씩만 노려도 됨 한번에 4개 다 할려니까 힘든거지 펼쳐보기▼ 펜리르당했다 2021-01-07 08:23:16 답글 아껴먹어 펼쳐보기▼ 승랑 2021-01-07 09:15:28 답글 1+2+3+4 싹 만족해야 깨지는게 아니라, 1+2+4 만족하는 애들로 끼고, 나중에 3번만 만족하는 애들로 깨도 4성 클리어 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작이 없어서 밈으로 2부까지 때운거 아님? [1] ㅇㅇ (1.245) 2021.01.07 89 0 수정구 어디서 먹는지 적어놓은 공략글 본것같은데 못찾겠어 ㅠㅠ [9] 윾스티아 2021.01.07 115 0 번개갈랏다는 대채 머임 [7] ㅇㅇ (223.38) 2021.01.07 146 0 뭐야 공지 아직도 안올라 왔노 콘쓰 2021.01.07 80 0 에밀리 특) [1] ㅇㅇ (39.7) 2021.01.07 87 0 린트볼룸으로 마키나 잡으니까 대환장 파티네 bluewind 2021.01.07 75 0 왜 현실에는 이그니스가 없지 ㅇㅇ (218.209) 2021.01.07 53 0 이거 만든놈 누구냐 ㅋㅋㅋㅋㅋㅋ [27] ㅇㅇ (122.43) 2021.01.07 4146 94 애초에 운영진이 최애픽으로 게임하는데 Eliphas 2021.01.07 96 0 사실 페그오 난민이 없는거라면? [34] 갤거돗 2021.01.07 3085 113 아트북 살만한 가치 안됨? [8] Dantto 2021.01.07 144 0 스팅어2-4솔로런 했는데 ㅇㅇ (61.99) 2021.01.07 52 0 에밀리 고정뎀으로 자멸해도 호감도하락함? [4] 날비아 2021.01.07 109 0 라오도 페그오 난민 받음? [6] ㅇㅇ (221.167) 2021.01.07 179 1 가족하고 같이 게임을 즐긴다라.... 그럼 이건 희망편이나 절망편이냐? [2] ㅇㅇ (222.236) 2021.01.07 84 0 그런의미에서 이겜에서 가장 인기랑 가장 비선호가 누구임? [7] ㅇㅇ (221.147) 2021.01.07 110 0 이거 첫구매 왜 안줘? [8] 아우로라 2021.01.07 193 0 해외사는 라붕이 디씨에 대해 놀라운거 알았음 [1] ㅇㅇ (122.60) 2021.01.07 142 0 노링 마키나 하나 캐야하냐? [1] Clink 2021.01.07 75 0 특대코 쿠폰 가치 [12] 라린이7호 (180.67) 2021.01.07 189 -2 난민여러분 하나만 알아주십쇼 [2] 오홍홍조아용 2021.01.07 141 7 마키나 근데 성능은 좋냐 [7] ㅇㅇ (58.239) 2021.01.07 134 0 이겜 4별 받는거 왤케 귀찮게 해놨지 [7] ㅇㅇ (121.127) 2021.01.07 104 0 근데 살다실다 페그오에서 난민이올줄은 [8] Osk 2021.01.07 270 0 역시 확업이야 성능확실하구만 [2] 디피인포스터 2021.01.07 84 0 이겜 뉴비 낚시가 제일 심한게 [2] Alt25 2021.01.07 114 0 이벤트 3지역에서 행베칩 드랍된데 [1] 늅늅이 2021.01.07 107 -1 그런데 이겜도 성능 안봐도됨? [15] ㅇㅇ (221.147) 2021.01.07 151 0 바닐라는 세탁 성공이냐????????? [5] ㅇㅇ (220.86) 2021.01.07 85 0 토모랑 시라유리 에이미는 스파이 역할못하자너 이제 ㅋㅋ ㅏㅏ (61.82) 2021.01.07 53 0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은 진짜 척박한거같음 [3] 내성발톱 2021.01.07 93 0 로갓 고닉들이 난민인척 하는건데 여기 애들 호들갑 개웃김 ㅋㅋ [14] ㅇㅇ (211.36) 2021.01.07 183 8 로보데스크 예약하고싶은데 더 기다려야하노... [2] Roselia 2021.01.07 56 0 확실히 갤보다는 챈이 편하고 행복하긴 하다 [1] 도작 2021.01.07 47 0 라오 솔직히 무과금 맞지 [1] 올때메로나 2021.01.07 111 0 이틈 타서 찍먹뉴비용 메뉴판 뇌절 한번 괜찮겠습니까?? [23] 쿠드리게스 2021.01.07 2186 69 왜 패노 안올라와 리비도 2021.01.07 46 0 다음에 올 문장 맞추기 ㅇㅇ (211.36) 2021.01.07 37 0 2월 1일까지 섹돌을 다 캘 수 있을까? [6] ㅇㅇ (58.127) 2021.01.07 81 0 한그오 유입 뉴비들에게 부탁하나만 하자 [7] ㅇㅇ (210.100) 2021.01.07 193 1 본인 오늘 포이 먹고 도감 100명이던거 101명 만들 예정 ㅋㅋ [2] 해빗 2021.01.07 69 0 아르망은 100크찍고 뭐찍음? [6] 날비아 2021.01.07 111 0 켈베짱이 너무 조아요 [2] ㅇㅇ 2021.01.07 36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07 08: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