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아무 퍼블없이 중소 혼자 운영하는 씹덕겜보면 2~3천명 유지하다 1년쯤 지나면 호흡기떼고 사라지는데

당장 라오는 2년째 인원 아직도 꽤 많고 인지도도 앤간한 대기업 씹덕겜 수준으로 올라감

돈으로 후려치려해도 중소라 자본이 안나올거고, 거기에 실력있는 애들이면 절대 중소기업은 안들어가려 할테니 스마조도 잘되서 좋기는 한데 유지보스 쪽으론 존나 골머리 썩히고 있을듯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