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당연히 공베 치베칩 줄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닐거 같음


설마 암것도 안주고 하라고 시키진 않을거아냐?


스마조도 개빡세게 만들었을텐데 로그라이크 싫다고 안하면 손해잖아


당장 난 보상이 없으면 안할듯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