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이라서 야밤에 치킨 시키고 술 처먹을려 했는데

실수로 침대 위에서 졸아버림

근데 냉기 흘러나오는 벽 옆에서 기대고 잤다가

잠 깨고나니까 복통 걸리네

술 다음에 먹어야될 듯ㅅㅂ


라오 이야기 : 레프리콘이랑 짐승야스하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