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51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삭제 수정 메이플 탈출한애도 별로 없는거같은데 ㅇㅇ (175.22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97 작성일 2021-02-23 09:51:53 https://arca.live/b/lastorigin/21834585 접었다는글 10개도 못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Ncjy 2021-02-23 09:52:39 답글 걔들 유저수준 보면 진짜 대형사고 아닌이상 이탈 안함 펼쳐보기▼ ㅇㅇ (183.96) 2021-02-23 09:53:28 삭제 수정 답글 겜들어가보면 사람빠진거 티남 펼쳐보기▼ Doyuna 2021-02-23 09:54:17 답글 식당 별로일때도 뭐 씅질내고 나가진 않잖아 그냥 나가고 더 이상 안오는거지 펼쳐보기▼ 구관조까마귀 2021-02-23 09:54:20 답글 걔들은 화내는 법도 모르는 찐때새끼들이 ㅈㄴ 많아서 그래 펼쳐보기▼ 머리물림 2021-02-23 09:54:35 답글 그런 사람들은 이미 오래전에 탈출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니까 지금 한국 게임업계는 이런 트럭이 필요하다는거지? ㅇㅇ 2021.02.23 70 1 근데 결제태도라는단어 ㄹㅇ 신기하노 ㅇㅇ 2021.02.23 89 0 결제태도 불량 내 얘기였나보다 [35] 익명_MpCmm 2021.02.23 3071 88 옛날에 던 방송하고 놀때 이런놈도있더라 [8] 린온미 2021.02.23 133 0 ev 2-2ex 무용 / 마리아 / ss미호 / a세이프티 / 이터니티 하르페사랑해 2021.02.23 122 0 저녁 추천좀 해주셈 [4] ㅇㅇ 2021.02.23 51 0 어 소름... 나 라오 참치캔 결제 쥬지로 했는데 ㅇㅇ (218.50) 2021.02.23 58 2 요즘은 게임사들이 존나 악당같네 [2] 양도리 2021.02.23 115 0 아 맞다 슈발 캐쉬백 14반 2021.02.23 50 0 ㄹㅇ 저런 거 볼수록 복규동은 좋은 마을이장님이네 그냥 [11] 해빗 2021.02.23 2507 120 대충 이 시점에서 게임 회사에 필요한 트럭 [4] ㅇㅇ 2021.02.23 115 2 짤녀 꼴리면 헬스하러감 ㅡㅡ 2021.02.23 96 0 ㅋㅋㅋㅋ운영자가 저런말할것같은 겜들은 조용하고 ㅇㅇ (1.251) 2021.02.23 56 0 결제 태도는 중요하다 이는 삼국사기에도 나와있다. ㅇㅇ (218.158) 2021.02.23 34 0 전역후 컴 사려던 군붕이 이제 숨좀 트이냐 [2] 익명_P4s7B 2021.02.23 85 0 올바른 결제태도.avi 시련 2021.02.23 67 1 스마조가 인공영웅 ip를 무료로 풀었으면 좋겠다 엔타로피닉스 2021.02.23 37 0 결제 태도란 단어 어질어질하네.. ㅇㅇ (124.50) 2021.02.23 40 0 와 ev22ex 존나 어렵네 찌찌조응애 2021.02.23 73 0 ??? : 우리 백화점이 창렬로 파는건 두손으로 카드를 주지않아서 [2] OE 2021.02.23 146 6 요즘 짭원신 졸라 나오네 [1] ㅇㅇ 2021.02.23 189 0 저 게임 관계자라는 놈이 좆마블이어도 이상하지 않은게 [2] Akula 2021.02.23 88 1 이번 이벤 스토리 ㅅㅌㅊ인듯 ㅇㅈ? [2] 잎새들 2021.02.23 73 0 결제태도가 불량하긴했어ㅇㅇ [29] 드라큐리나 2021.02.23 3724 107 메이플 탈출한애도 별로 없는거같은데 [5] ㅇㅇ (175.223) 2021.02.23 97 0 라오에 무과금이 어딨어 [3] 엘라하르페이아딸예요 2021.02.23 133 3 짱깨 드디어 1승 [2] 운빨좆망겜 2021.02.23 135 3 이쯤에서 민심테스트 Roselia 2021.02.23 54 5 영업비밀... 원신 가챠확률.jpg [9] ㅇㅇ (14.7) 2021.02.23 563 4 옆집애 짤 하나 줏어왔는데 [5] ㅇㅇ (211.194) 2021.02.23 134 2 야 시발!!!!!! PinkFloyd 2021.02.23 54 2 라오 가챠 = flex or money sawg [2] ㅇㅇ (119.204) 2021.02.23 59 0 그런의미에서 복이사님 찬양을 시작합니다 [5] Eden 2021.02.23 119 7 익명이니까 하고싶은 얘기 그대로 한거겠지 [1] ㅇㅇ (223.38) 2021.02.23 81 0 항상 감사하십시오, Korean 개돼지들 [4] ㅇㅇ (211.196) 2021.02.23 165 2 라붕이 오늘의 요리 [3] ㅇㅇ (1.248) 2021.02.23 77 0 유저의 결제 태도에 화가 난 럭키돈0리 [1] ㅇㅇ (218.158) 2021.02.23 81 1 앞으로 결제할때 명함두고 인사한 다음에 해야겠네 아 ㅋㅋㅋㅋ [5] 점심나가먹어 2021.02.23 91 0 사실 우리도 결제할필요가없음 [5] 달봉 2021.02.23 159 7 아 씨발 [1] 질식섹스 2021.02.23 72 0 진짜 개돼지로 보나 시발ㅋㅋㅋ [1] 우군 2021.02.23 98 1 저지랄하는 게임회사들 다 [6] 마나링 2021.02.23 144 0 돼지새끼들아 두손으로 주라고 ㅋㅋ ㅇㅇ 2021.02.23 88 0 -메- -던- 은 왜 사료만 존나 바라는거냐 [13] ㅇㅇ (221.166) 2021.02.23 160 0 저런떡밥 어디서 보냐? [4] 시련 2021.02.23 6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23 09: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