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식 우동하곤 좀 다른데 이게 또 진미임
이천에 볼일 있어서 묵다가 야식으로 우동 땡겼는데
그때 먹어보고 달에 한번은 짱깨집 우동 먹어봄
중식집이 화력이 쎄서 그런지 후끈하고 얼큰한 맛임
일식 우동하곤 좀 다른데 이게 또 진미임
이천에 볼일 있어서 묵다가 야식으로 우동 땡겼는데
그때 먹어보고 달에 한번은 짱깨집 우동 먹어봄
중식집이 화력이 쎄서 그런지 후끈하고 얼큰한 맛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