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 고급 - 특수 테크로 교환하게 방법

일반 - 일반끼리 비율로 교환하게 만드는 방법

제조식에서 빨칩/파칩을 이용해 일반/고급을 배제시키는 방법


이 셋중에 하나만되어도 기지시설하는데 좆같더라도 걍 천천히하면된다는 마인드인데



효율구린 시설들은 개편, 참치로 구매처 추가, 이벤트에 소량획득가능은 추가해주면서

저거 셋중에 하나도 추가안해준게 이해가안감.


진짜 좆박은 컨텐츠인거 나온지 하루만에 다까발려졌고 이미 안하는사람들도 있는 마당에

다른 컨텐츠에 인력을 쏟고있는것도 이해하는데


매번 물어보면 현재 개발계획없습니다. 이런식으로 돌려서 말하는데

걍 확답으로 아예만들생각없음 해버리면 부수기라도하지 ㄹㅇ..



이거 찍는데 기지나온이후부터 지금까지니까 거의 6-7개월쯤 걸림

심지어 이벤트로 수급하는거 추가안했으면 8-9개월 걸렸을거임


일년쯤 기다리면 전면대개편하면서 갈아엎을건가 싶음 ㄹㅇ..


아니 싯팔 상위재화 변환이 그렇게 힘들면

이벤트때마다 추가해주는건 뭔가싶음 ㅋㅋ 심지어 상위 -> 하위 대량변환 등 자유자재로 추가하더만



과금도 좋다 이거야

그러면 과금했을때 만족할만한 효율이 나와야하는데 그것도 아니고 뭔생각인지 모르겠음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