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그래서 스소 HD 언제나오냐고....


황공 바택 더블 팩 같은건 안나오나

바택은 한글화 안되어서 한글화 했음 좋겟는데 삼디월 보면 안그래줄것 같음....

뭐 닌텐도니까 일어 그리 어렵지 않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