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51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다이카 키워도 돼? byut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22 작성일 2021-03-24 17:06:33 https://arca.live/b/lastorigin/23348404 아직도 현역이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글쓰기 ㅇㅇ (175.195) 2021-03-24 17:06:51 삭제 수정 답글 전역 펼쳐보기▼ byute 2021-03-24 17:07:12 답글 시펄... 이쁜데 펼쳐보기▼ 페니실린 2021-03-24 17:06:53 답글 탐색대 대장 펼쳐보기▼ byute 2021-03-24 17:07:23 답글 수색대장 ㄷㄷ 펼쳐보기▼ OneStore 2021-03-24 17:07:21 답글 그래도 지원기로써 메리트는 있지 펼쳐보기▼ byute 2021-03-24 17:07:58 답글 자원땜에 고등급 지원기는 그렇다 펼쳐보기▼ Ducttape 2021-03-24 17:07:36 답글 쓰려면 쓸 수 있는 성능임 펼쳐보기▼ byute 2021-03-24 17:08:07 답글 ㅇㅇ (110.46) 2021-03-24 17:08:04 삭제 수정 답글 쓸려면 쓰는데 요즘 트렌드랑은 안맞아서 힘듬 펼쳐보기▼ byute 2021-03-24 17:08:17 답글 boksnagsa 2021-03-24 17:08:14 답글 byute 2021-03-24 17:08:26 답글 영원한라뉴비 2021-03-24 17:08:27 답글 뉴비용 공략에 종종 등장하는듯 펼쳐보기▼ 타리아 2021-03-24 17:08:33 답글 승급하면 좋기는 좋은데 방어적이야 펼쳐보기▼ gotamorona 2021-03-24 17:09:36 답글 일단 영전 스쿼드 하나 공략보고 만든다음 그거 약간씩 손보면서 조합하는법 익히고 자기가 스쿼드 만들면됨 캐릭이 아직 많은건 아니라 누가 누구 완정 상위호환이다 그런건 없어서 스면 쓸 수 있음 펼쳐보기▼ 리아스그레모리 2021-03-24 17:12:08 답글 초반에 구할수 있는 버퍼로는ㄱㅊ을거같은데 펼쳐보기▼ 리아스그레모리 2021-03-24 17:12:22 답글 *수정됨 사거리감소OS끼워서 2스버프쓰면되니까. 대신 A급다이카의 한계는 명확하고 S급다이카는 메타가 조금 안맞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창작 오르카 999 [47] 누운누운 2021.03.24 2707 235 대충 슬슬 캐쉬백 타이밍이다 싶긴 했음 [4] 랑데 2021.03.24 65 0 외부 사람들이 보면 놀라는 마비노기 시스템... [3] ㅇㅇ (219.241) 2021.03.24 143 0 흑츙아 사랑해 결혼해줘 mmm 2021.03.24 54 0 씨발 뭔 술 마셔도 10분만에 깨냐 [22] 존나흔함 2021.03.24 107 0 인생 좆된 급식충 [12] 뽀꾹마왕 2021.03.24 2260 48 젖소나앤 웨딩나앤 역바니나앤 [2] 시진핑핑이박멸 2021.03.24 80 0 자기전에 옆동네 흑누나 보고가 [14] ㅇㅇ 2021.03.24 363 5 디스코드 광고 [4] sangbaK 2021.03.24 114 0 라붕이들 코코낸내해 [7] 펭컨 2021.03.24 72 1 근데 원래 새벽마다 저럼? 야갤? [6] ㅇㅇ (218.48) 2021.03.24 159 0 세계적인 혐오고어작품들 참전용사가 보면 [6] ㅇㅇ 2021.03.24 147 0 야갤 축구 중계만 달렸는데 삭제 할 필요 없겠지? [3] 나만우넙써 2021.03.24 156 0 일단 키워보자! [3] byute 2021.03.24 66 1 만두새끼 동영상 허락한거 ㄹㅇ 생각없네 [3] 뽀꾹마왕 2021.03.24 269 0 132 수면런 돌리고 자러간다 [3] ㅇㅇ 2021.03.24 61 0 걍 월정액 한 1년치 박아둘까 [5] 하르페사랑해 2021.03.24 62 0 취하노애미 [2] 존나흔함 2021.03.24 50 0 눈이 돌아 씨발 [6] 존나흔함 2021.03.24 90 0 시리악) 의외로 순한맛인 것 [8] ㅇㅇ 2021.03.24 495 -2 아 시바 FilSoGud 2021.03.24 46 0 내일 오라이 떡밥 뜰만한거머잇음? [5] ㅇㅇ 2021.03.24 73 0 부당한 면접 JPG [12] ㅇㅇ 2021.03.24 242 5 다이카 키워도 돼? [17] byute 2021.03.24 122 0 우리의 주적은 간부다 마법소녀매지컬토도키하와도 2021.03.24 63 1 짤꼴잠 [1] 응카엔족고수 2021.03.24 76 0 라붕이 좆됐다 [6] 하이레그둠이터 2021.03.24 114 0 쿼드라 리버스 할 청룡 2021.03.24 94 0 고어는 진짜 너무 깊은 심연이다 [1] ㅇㅇ (218.48) 2021.03.24 84 0 리버스 힐카스 설명듣고 [2] mmm 2021.03.24 123 0 라오챈 화력 개쩔긴하구나 [3] 무쾅쾅 2021.03.24 147 0 왜 요새 이 콘 많이안씀? [13] 시진핑핑이박멸 2021.03.24 144 1 디시에 예전에 올린거 보는데 [4] Zelgamler 2021.03.24 218 0 아마도 혐짤)SBS 또 다른 논란 [6] Eliphas 2021.03.24 253 -11 월정액 2개월만 사도 되겠지? [3] 뽀끄루찌찌민찌 2021.03.24 78 0 짤녀가 이런 자세로 유혹하면 어떻게 함?? [6] 파루시아 2021.03.24 126 1 "4일이 흘렀다" [1] ㅇㅇ 2021.03.24 70 5 오늘 라오챈 재밌는 떡밥이였네 [3] 앙앙 2021.03.24 128 0 라오 메인스토리에 등장하는 블랙 리리스는 생존 개체인가? [2] Doom_Daika 2021.03.24 83 0 리버스할카스는 뭐냐 [5] ㅇㅇ 2021.03.24 180 0 창작 라치마인드 작품들 보고가요 [9] 존나흔함 2021.03.24 905 27 근데 야갤애들은 ㄹㅇ 앰생인가? [8] 게임성쯔꾸르 2021.03.24 307 0 예전에 야갤 념글말고 실수로 일반글 본적 있었는데 Zelgamler 2021.03.24 641 0 디씨글 수동으로 지우는데 [1] Eliphas 2021.03.24 10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24 17: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