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50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뭐여 오라이 했어? 에이져래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86 작성일 2021-05-07 11:55:50 https://arca.live/b/lastorigin/25832174 지금 챈 들어와서 못봄 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poiuytre 2021-05-07 11:56:01 답글 오늘 역대급 감동이었음 펼쳐보기▼ 에이져래쓰 2021-05-07 11:56:09 답글 레너드 2021-05-07 11:56:27 답글 오늘 라스트오리진 극장판 제작 결정됨 펼쳐보기▼ 에이져래쓰 2021-05-07 11:56:38 답글 레너드 2021-05-07 11:56:44 답글 내용은 처음~철의왕자까지 펼쳐보기▼ 해부학_ 2021-05-07 11:56:38 답글 나도 버스타다가 못봤다.. 울었음 펼쳐보기▼ 모기는애애앵 2021-05-07 11:57:28 답글 에이져래쓰 2021-05-07 11:58:50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알바는 설정 성능 괴리랑 서사 푸대접이 웃음벨이라 그렇지 [1] 칙엠페러 2021.05.07 81 0 아래 글 보니까 마피아 대부 땃쥐스킨 보고싶다 [3] ㅇㅇ 2021.05.07 48 0 냉혹한 편의점 콜럼버스.jpg [8] ㅇㅇ 2021.05.07 191 1 섹시스킨은 당연히 포이여야 하지 않을까? IRR 2021.05.07 62 0 애정캐가 스킨 부자라서 기대는 안되네 ㅇㅇ 2021.05.07 40 0 어떡하지? [1] 셒티의쫄깃벅지 2021.05.07 44 0 스홀 진짜 좋아? [11] ㅅㅅㅅ 2021.05.07 94 0 이놈들 떡밥만 오지게 풀어놓고 회수를 안해 [1] zwert 2021.05.07 66 0 지금 제일 불쌍한 새끼 ㅋㅋ 오그리토그리 2021.05.07 89 0 노래부르기공약 관전포인트 [1] 유산깡전용 2021.05.07 45 2 똑똑한 하치코가 보고싶다 [3] 화력발전 2021.05.07 60 3 성장 더치걸이면 좋겠다 향오 2021.05.07 65 0 나만 5번트랙inst 계속듣냐 ㅇㅇ (175.204) 2021.05.07 50 1 뗑컨 움짤 [1] 시련 2021.05.07 122 0 트랙5 inst만 들어도 존나 기대된다 BurdingTird 2021.05.07 58 0 갓겜뽕 과하게 찬 채널에 슬쩍 떡밥투척 [28] 뽀끄라이머 2021.05.07 1691 129 니 어디살아? 셒티의쫄깃벅지 2021.05.07 31 0 창작 실키 [33] 띵똥땅똥맨 2021.05.07 1090 108 유일한 자랑이 국어뿐이었는데 [9] 존나흔함 2021.05.07 137 5 가끔 라오 밖에서 키면 [1] 유진 2021.05.07 55 0 AGS 스테이터스 올려주면서 골타리온 체력 올려주면 봇박이들 단체혼절가능? [4] 스칼라 2021.05.07 97 4 투표 그냥 스킨 없는 애들 표줬음 [3] poiuytre 2021.05.07 58 0 도움❗질문❓ 할조디아 완성 [7] 단단지 2021.05.07 130 0 뭐여 오라이 했어? [8] 에이져래쓰 2021.05.07 86 0 전부 샬럿 뽑았다 [2] 훠궈 2021.05.07 53 0 아예 렉카자체를 막는건 별로임? [8] 오그리토그리 2021.05.07 153 0 최 강 삼 성 레오나마망 2021.05.07 24 0 신스킨이 알렉인 이유 [2] 직화파인애플피자 2021.05.07 119 3 ㅋㅋㅋㅋ 아무리 아재라도 스밍을 모름?ㅋㅋ [6] 바른섹생활 2021.05.07 106 1 팬게임도 있는데 게임이 없는 게임이 있다? [15] 께르륵껭껭껭 2021.05.07 1423 70 꼴리는 말투..jpg [21] integrity 2021.05.07 1848 67 좀 빡쳤을때 "너 어디살아?" 하는거 존나웃기네 [8] ㅇㅇ 2021.05.07 162 0 냉혹한 카카오 택시의 세계.jpg [23] ㅇㅇ 2021.05.07 1572 74 별로 알고 싶지 않을 걸 알았어 은하 2021.05.07 71 1 특대코 부관으로 하고 싶다 향오 2021.05.07 141 0 꼴데 시발년들 9시에 사람 웃게 만드네 딱딱딱딱 2021.05.07 50 0 이놈도 ags 있음? [7] 세포 2021.05.07 95 0 던 유저이면서 사령관인데 진짜 운영진 하는 꼴 비교해보면 얼탱이가 없어짐 [1] dlsdn62 2021.05.07 65 0 투표 캐릭 중복으로 고를 수 있음? [2]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1.05.07 51 0 내 글은 언제쯤 재밌어질까 [2] 존나흔함 2021.05.07 48 1 역바니걸 아르망 말 듣자마자 뇌에서 안잊혀지노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182.210) 2021.05.07 236 3 리니지 의외로 피브이피는 피지컬 좀 탄다매 [4] 칙엠페러 2021.05.07 183 0 주방장을 손님에서 차출해가는 음식점이 있다? [2] ㅇㅇ 2021.05.07 291 5 투표 전부 히루메에 박았다 [2] 토끼풀 2021.05.07 7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07 11: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