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50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노래 좋긴 좋은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7 작성일 2021-06-02 22:47:54 수정일 2021-06-02 22:48:09 https://arca.live/b/lastorigin/27444590 린티랑 뮤즈 빼고 한명도 구분 안 가는데 정상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글쓰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라이 다시 보기중인데 [1] 후로게이 2021.06.02 91 0 모닝 개그 [4] 겔피알로 2021.06.02 162 1 싱글벙글 원스토어 포인트 [4] 야롬 2021.06.02 151 3 SD캐릭터들도 젖탱이가 흔들리게 너무 좋다 통피좀풀어줘 2021.06.02 121 1 대다수가 캣맘이면 또 얘기가 다름 [14] ㅇㅇ (220.116) 2021.06.02 274 0 롤하는사람있음? [8] 치킨 2021.06.02 125 0 우리집 근처 캣맘 개무서움ㅋㅋ [6] ㅇㅇ 2021.06.02 207 2 참치 못사는거 존나꼽다 [2] 콜라폭탄 2021.06.02 59 0 아침부터 이게 뭐냐 [3] ㅇㅇ 2021.06.02 129 1 스킨 사줬다 [3] 콜라폭탄 2021.06.02 159 1 죽어서 통발 끊기면 차라리 내 책임이기라도 한데 [4] tts 2021.06.02 214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파또띠아 2021.06.02 53 0 이중에서 단 하나의 스킨만 살 수 있다면? [9] ㅇㅇ 2021.06.02 206 0 이제 퇴근시작해서 스밍트니까 내려갈 준비해야지 midterm 2021.06.02 55 0 이거 어칼까 [3] 후식 2021.06.02 98 0 어우 시벌 더워 호에에에에 2021.06.02 68 0 철탑 초반 테스투도가 제일 무서워 ㅅㅂ [5] IOWA 2021.06.02 139 1 오랜만에 복귀했다 [7] 콜라폭탄 2021.06.02 139 0 ㅇ거 사여? [3] 후식 2021.06.02 156 0 창작 AGS가 고마울 때 하는 말은? [6] 또또칸 2021.06.02 479 -11 완장없을때 달린다 [5] 안드바리애호가 2021.06.02 121 2 나앤 가슴에 파이즈리 받고싶다 [2] 메로낭 2021.06.02 107 0 눈썹 연하게 하는 방법없음? [5] 스빠클 2021.06.02 154 0 노래 좋긴 좋은데 ㅇㅇ 2021.06.02 67 0 레오나 전장도 정찰장비라 1웹부터 켜지지? [1] IOWA 2021.06.02 237 0 ㅋㅋ어이없네진짜 bb 2021.06.02 114 -1 아이싯팔 [1] Lebe 2021.06.02 113 0 트위터는 어떤 곳일까 [6] 닌자 2021.06.02 164 1 라붕이들아 아침부터 질문이 있다.... [5] 농 2021.06.02 112 0 가스라이팅이라는거 명칭만 그럴듯한거임 [8] 꽈뚜룹빠뚫훑 2021.06.02 249 1 보호기 우선순위 알려줘 [2] 스빠클 2021.06.02 94 0 난 왜 사람들이 계속 쳐다볼까 [10] 스빠클 2021.06.02 193 0 라붕이 군대 가기 전 정산 [112] 지나갑니다 2021.06.02 1800 91 그 대에게~ 겔피알로 2021.06.02 75 0 나 여중생인데 내 동년배 다들 레아 좋아한다 [2] Celeb 2021.06.02 264 1 도움❗질문❓ 라오 몇시 일퀘 초기화임?? [3] 보직군영 2021.06.02 133 0 어제 아이샤 잠깐 썰푸는거 들으니까 ㅇㅇ 2021.06.02 160 1 레아도 2호기 남겨놔야되나? [8] 부릉부릉이 2021.06.02 206 -1 음원 목록 맨 아래로 가면 재생이 덜 되는 것 같음 poiuytre 2021.06.02 102 0 히루메 sd는 공격모션이 진짜 귀여움 [1] 보르챠 2021.06.02 127 1 습도가 ㄹㅇ 버티기힘드네 ROOMMATE 2021.06.02 106 0 의외로 이쁜 [5] ㅇㅇ 2021.06.02 226 9 라비아타랑 레모네이드 중에 뭐가 더 풀링 급함? [6] 흐레스벨그 2021.06.02 157 0 민초쉨 얼마나 돌리는거냐고ㅋㅋ [1] 갓똥겜만함 2021.06.02 12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02 23: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