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50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삭제 수정 만메 티타니아 뭐 패러디 한거임? ㅇㅇ (124.4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47 작성일 2021-07-15 00:47:10 https://arca.live/b/lastorigin/30002375 무슨 패러디 같은데 뭐임 저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Akula 2021-07-15 00:47:32 답글 스2 자날 오프닝 펼쳐보기▼ 정수리무게감소중 2021-07-15 00:47:32 답글 스2 자유의 날개 인트로 펼쳐보기▼ 핵뉴비 2021-07-15 00:47:33 답글 스2 자유의 날개 오프닝 https://www.youtube.com/watch?v=GthQOpASs5s YouTube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 - 오프닝 시네마틱 영상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의 장대한 도입부 영상은 서울에서 열린 2007 월드와이드 인비테이셔널 행사에서 공개되었습니다.http://StarCraft.com지금 블리자드의 영상을 구독하세요!http://www.youtube.com/subscription_center?add_u… *수정됨 스2 자유의 날개 오프닝 펼쳐보기▼ ㅇㅇ 2021-07-15 00:47:36 답글 스타2 자유의날개의 시작을 알린 영상 펼쳐보기▼ ㅇㅇ 2021-07-15 00:47:59 답글 현역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만메 덕분에 스투 오프닝 다시 보고 옴 linA 2021.07.15 74 0 왜 스2가 틀이냐 [7] 돼댐미 2021.07.15 119 2 OL이 된 코나타 외 3명 [6] 사타냐 2021.07.15 550 2 걍 여기 나 빼고 다 틀딱임 [2] 냥냥븝 2021.07.15 104 0 자날 엔딩 영상 다시봐도 간지나네 [2] 잘타노시 2021.07.15 165 0 내일 젤다 스소 스위치버전 발매라는데 살까 [1] 우누칼하이 2021.07.15 123 0 타이커스와 아르망 엔젤 생각 읽기 콘티 여기서 봤는데 네모수박 2021.07.15 91 0 기쁘다 여왕님 강림하셨다 구럼용킹갓용 2021.07.15 61 1 오늘 아자젤 너무 커엽다 ㅇㅇ 2021.07.15 116 0 이,,,,천인공노할,,,자식들아,,, [10] 의심맨 2021.07.15 258 0 불곰식 견인 STARMAX 2021.07.15 91 0 제로투 움짤 볼때마다 아쉬운 점 [2] 합체왕도킹 2021.07.15 294 0 블자겜중 그래도 스타랑 와우 하스가 먹여살림 [6] ㅇㅇ 2021.07.15 195 0 심심하면 이거나 봐라 핵뉴비 2021.07.15 69 0 노바의 비밀작전 [1] 게롤트_임 2021.07.15 147 0 만메는 신이다 ㅇㅇ 2021.07.15 92 0 스타2 정도면 신규겜 아니냐 [5] ㅇㅇ 2021.07.15 171 0 저는죄인입니다 [4] ㅇㅇ (221.162) 2021.07.15 95 0 추천 8특) [1] 밴시찌찌 2021.07.15 68 0 스타2가 뭔데 틀딱들아 [10] 랜서 2021.07.15 185 0 220화 뭔가 했더니 ㅇㅇ 2021.07.15 72 0 만메 티타니아 뭐 패러디 한거임? [5] ㅇㅇ (124.48) 2021.07.15 247 0 스틸라인 너무 꼴려 코삭 2021.07.15 95 0 천사랑 다르게 악마는 거짓말은 안해서 좋아 [1] ㅇㅇ 2021.07.15 166 1 사붕아.. 알카트로 2021.07.15 67 0 이번 건담 전투속행 기믹 뭐임?? [5] ㅇㅇ (125.131) 2021.07.15 145 0 스타 1이랑 2 스토리 이어지냐 [5] ㅇㅇ 2021.07.15 152 0 만트) 만화가 빨리 올라와서 놀라셨죠? [11] 우누칼하이 2021.07.15 2535 130 뭐임? 만메 왤케 빨리 나옴??? [1] ㅇㅇ 2021.07.15 177 0 타이커스가 뭔데 틀딱들아 [2] STARMAX 2021.07.15 186 1 디씨가 개방되서 좋긴한데 [2] ㅇㅇ 2021.07.15 241 0 근데 뭔가 이벤 1-8 아자젤 드랍 확률이 좀 많이 높은거 같은데 착각인가 [1] shin 2021.07.15 157 0 한여름에 동사하는 법 대중모욕탕 2021.07.15 159 0 일어나니 통발 터졌네 몰라그거무서워 2021.07.15 134 0 머임? 어케 벌써 만화가 올라옴? 세이렌사랑해 2021.07.15 110 0 웰케 땡글땡글함 taskldfekc1153 2021.07.15 113 0 드디어 올것이 왔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미 2021.07.15 140 0 아랍식 이동정비 [1] STARMAX 2021.07.15 95 0 요즘은 일이 점점더 커지는것 같지 않음? [3] 낙진젤리 2021.07.15 136 5 갓경!갓경!갓경!갓경!갓경!갓경!갓경!갓경!갓경!갓경!갓경!갓경! [1] 랜서 2021.07.15 296 2 야짤은 미아짓 해도 용납되노ㅋㅋㅋㅋ 석궁수 2021.07.15 126 0 오 오늘의 오르카 벌써 올라옴 아토마츠 2021.07.15 6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15 00: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