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시청자 대원 여러분

제가 저번 방송에서 화이트데이 기념 전 대원 사탕 만들기를 하다 너무 힘들고 몸 컨디션도 안 좋아져서 그만 빤스런을 했습니다

사탕 완성을 믿고 꾸준히 기다려주신 시청자분들을 실망시키게 된 점 정말 죄송합니다


사죄의 의미로 오늘의 방송은 72시간 릴레이 노방종 무제한 시참야스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 타이머를 켜고 지금부터 시작하겠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