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50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뉴비 리세글 보니까 문득 든 생각인데 님들 라오 첫 SS 뭐였음? 리제와조충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3 조회수 219 작성일 2021-08-05 06:05:44 https://arca.live/b/lastorigin/31384864 난 트루리더 칸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3] 글쓰기 페도아조씨 2021-08-05 06:05:50 답글 닥터 펼쳐보기▼ 라비라비 2021-08-05 06:05:55 답글 메이 펼쳐보기▼ ㅇㅇ 2021-08-05 06:06:08 답글 난제비야사령관 2021-08-05 06:06:10 답글 마리 펼쳐보기▼ 호에에에에 2021-08-05 06:06:10 답글 레오나 펼쳐보기▼ 작열 2021-08-05 06:06:11 답글 샬럿 펼쳐보기▼ circle 2021-08-05 06:06:11 답글 메이 펼쳐보기▼ 부릉부릉이 2021-08-05 06:06:12 답글 신입지원으로 뽀삐 펼쳐보기▼ 리제와조충곤 2021-08-05 06:07:14 답글 뭐야시발돌려줘요 2021-08-05 06:06:16 답글 마리 펼쳐보기▼ belljidanto 2021-08-05 06:06:20 답글 알렉산드라 펼쳐보기▼ belljidanto 2021-08-05 06:06:35 답글 아니다 드랍은 그거고 들어오자마자 받은건 레오나 펼쳐보기▼ 리제와조충곤 2021-08-05 06:08:36 답글 드랍도 기억하네ㅋㅋ 난 드랍은 기억 안 나는데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belljidanto 2021-08-05 06:09:05 답글 그거 쉬움 전투원을 획득 기준으로 정렬하면 됨 펼쳐보기▼ 캬로페루 2021-08-05 06:06:21 답글 기억안나 펼쳐보기▼ Stucov 2021-08-05 06:06:23 답글 레오나 펼쳐보기▼ 라비아타교배프레스 2021-08-05 06:06:26 답글 마리, 클베때 공짜로 줬는데 제조에서도 나옴 펼쳐보기▼ 리제와조충곤 2021-08-05 06:06:55 답글 소리츄도 2021-08-05 06:06:35 답글 알렉 펼쳐보기▼ 므우루 2021-08-05 06:06:41 답글 레오나홀 펼쳐보기▼ 호룰루 2021-08-05 06:06:51 답글 레오나 펼쳐보기▼ 페로 2021-08-05 06:06:52 답글 받은건 레오나고 첫 제조 ss는 메이 펼쳐보기▼ 으헤헿 2021-08-05 06:06:53 답글 메이 펼쳐보기▼ ReRise 2021-08-05 06:06:55 답글 레아 아니면 앨리스였던것 같은데 펼쳐보기▼ 잉 2021-08-05 06:06:56 답글 레오나 펼쳐보기▼ bbdd 2021-08-05 06:07:15 답글 초창기에 뿌렸던 알렉 펼쳐보기▼ 리제와조충곤 2021-08-05 06:09:01 답글 카운터오리진 2021-08-05 06:07:28 답글 레오나 펼쳐보기▼ 카스페 2021-08-05 06:07:51 답글 레오나 뿌려줘서 레오나 펼쳐보기▼ 전공의엘라 2021-08-05 06:08:10 답글 마리 펼쳐보기▼ ㅇㅇ 2021-08-05 06:08:28 답글 마리 아니면 에밀리티아맷 펼쳐보기▼ ㅇㅇ 2021-08-05 06:08:35 답글 샬럿 펼쳐보기▼ ㅇㅇ 2021-08-05 06:08:42 답글 제조는 뗑컨 펼쳐보기▼ 리제와조충곤 2021-08-05 06:09:20 답글 제조는 뗑컨이라면 샬럿은 뭐여 통발? 펼쳐보기▼ ㅇㅇ 2021-08-05 06:12:51 답글 리오보로스때 우편에 넣어줬었음 펼쳐보기▼ 리제와조충곤 2021-08-05 06:17:49 답글 스에조 2021-08-05 06:09:05 답글 아스널이었던것 같은데ㅋㅋ 펼쳐보기▼ 프레이야제독 2021-08-05 06:09:56 답글 뽀끄루가치사태터져서 앨리스 펼쳐보기▼ 리제와조충곤 2021-08-05 06:10:37 답글 와 할배..... 펼쳐보기▼ Akula 2021-08-05 06:16:47 답글 레오나 펼쳐보기▼ 히루메애호가 2021-08-05 06:22:32 답글 배포로 준건 레오나 제조로 먹은건 리리스 펼쳐보기▼ Reto 2021-08-05 06:54:32 답글 리리스 펼쳐보기▼ 리제와조충곤 2021-08-05 11:10:25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가 게이는 아닌데 [12] The_Villain 2021.08.05 134 6 도움❗질문❓ 이벤트 하드 사이클롭스 관련 [7] 미필바윾하 2021.08.05 108 1 복귀 할만하노? [14] ㅇㅇ 2021.08.05 181 0 입으로는 싫다고해도 [9] 좌우젖빠리상땃쥐 2021.08.05 212 -12 로리로 만들어진 섹돌들 생각해보면 좀 불쌍함 [16] ㅇㅇ 2021.08.05 2433 123 이와중의 의문의 1패 전공의엘라 2021.08.05 185 0 라오 좋은점 2 흐레스벨그 2021.08.05 63 0 처음먹은 ss가 앨리스였는데 [3] 프레이야제독 2021.08.05 132 0 휴 마론마론 신작 다 봤다 [5] 아이셔48 2021.08.05 301 0 빼액이라는 말 쓰지마세요 ㄷㄷ [3] The_Villain 2021.08.05 125 0 ??? : 여왕...일하기 싫어... [2] gagagagagaga 2021.08.05 108 0 게임이나 인방유튜브 최대 폐혜는 유튜브 에디션 충들이지 ㅇㅇ (116.124) 2021.08.05 111 -2 이름하야 삼갈죽콘! [9] un_doun 2021.08.05 129 0 롤 얘기 나온김에 생각난거 [4] 베리오스000 2021.08.05 85 1 분노의 질주 정주행중인데 [4] X랄산맥 2021.08.05 101 0 브라우니한테 인방하는법 알려주면 [4] gagagagagaga 2021.08.05 113 0 2.0 유입 라붕이 도감 100% 찍었다ㅋㅋ [5] 스에조 2021.08.05 189 -11 난 라오덕에 취향을 확실히 알아버렸어 [1] Asthoreth 2021.08.05 88 1 빠바바방! ReRise 2021.08.05 84 1 안녕하세요 캬루입니다 [12] ㅇㅇ 2021.08.05 192 -11 내 육노예임 [1] 므우루 2021.08.05 186 2 애기들 놀아주기 [13] 페도아조씨 2021.08.05 1871 117 뉴비 리세글 보니까 문득 든 생각인데 님들 라오 첫 SS 뭐였음? [43] 리제와조충곤 2021.08.05 219 1 딸론페더가 사령관실 야스 스트리밍 했으면 좋겠다 흐레스벨그 2021.08.05 77 0 젖겜인데 오히려 나앤이 꼴림 [6] 작열 2021.08.05 99 3 소리 빽빡지르고 욕하고 섹드립 [1] 라비아타교배프레스 2021.08.05 164 3 라할배들이 숨기고싶은 과거 [2] 전공의엘라 2021.08.05 153 0 라오얘기하자 [4] Devil0tte 2021.08.05 129 0 222장비 [4] 냥냥펀치 2021.08.05 61 0 인방떡밥 멈추러온 1타 스트리머들 [24] 미필바윾하 2021.08.05 2472 76 인방 하는애들 돈쉽게버니까 세금 쌔게물리자 말도있엇는데 [4] 녹색액체 2021.08.05 186 4 그래도 라오 좋은점 한개 더 있음 [1] 흐레스벨그 2021.08.05 63 2 라오에 빨기좋은 슴가가 많고 많지만 [4] 칸남충 2021.08.05 112 2 라오이야기 하자 [1] 0909 2021.08.05 61 0 이것도 인방취급 하는게 맞겠지? [1] 캬로페루 2021.08.05 132 -3 픽)포이 드라큐리나 , rkgk [18] 짤줍줍 2021.08.05 2162 154 인방 떡밥 멈춰! [1] 전공의엘라 2021.08.05 92 1 다음주가 이벤 3부인가? [1] 아리네스 2021.08.05 67 0 ㄹㅇ 스타가 국민게임 시절이었을땐 다 스타 표절인줄 알았음 [32] 리제와조충곤 2021.08.05 2416 78 라오. 이것만큼은 갓겜급 시스템임(feat.지림주의) [13] 식빵거 2021.08.05 201 6 이거 광고 글씨체랑 색때문에 [1] gagagagagaga 2021.08.05 82 0 픽시브 소개에 영어로 귀여운걸 좋아한다고 쓰고싶은데 [4] ㅇㅇ (125.178) 2021.08.05 88 0 짤쟁이들을 위한 즐겁게 그리는 팁 알려드리겠습니다. [4] 하르페이아 2021.08.05 90 1 인방 보다보면 걍 꺼버릴때가 있음 [4] 베리오스000 2021.08.05 126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5 06: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