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1때 한명 잘못했다고 그 조 전부 복도에서 무릎꿇고 손들기는 에바아니냐

중딩때 반이 수학못한다고 90넘겼는데 방학숙제 반전체가 가장많이할때 진짜 패드립마렵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