벰파이어 성녀가 빙룡과 하피의 왕, 용살자와 함께 악룡을 퇴치하러 가는 스토리.


요즘 일본이나 우리나라면 용따위가 악역이 되지 못함. 


중간에 털리는 애일 순 있어도 보스는 안되는데 보스인거 보면 찐 서양애들이 만든건 맞구나 느껴짐.


서양 기사문학이나 판타지에서 대표적으로 악역보스가 용인거 보면 이거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