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벰파이어 성녀가 빙룡과 하피의 왕, 용살자와 함께 악룡을 퇴치하러 가는 스토리.
요즘 일본이나 우리나라면 용따위가 악역이 되지 못함.
중간에 털리는 애일 순 있어도 보스는 안되는데 보스인거 보면 찐 서양애들이 만든건 맞구나 느껴짐.
서양 기사문학이나 판타지에서 대표적으로 악역보스가 용인거 보면 이거 맞음.

벰파이어 성녀가 빙룡과 하피의 왕, 용살자와 함께 악룡을 퇴치하러 가는 스토리.
요즘 일본이나 우리나라면 용따위가 악역이 되지 못함.
중간에 털리는 애일 순 있어도 보스는 안되는데 보스인거 보면 찐 서양애들이 만든건 맞구나 느껴짐.
서양 기사문학이나 판타지에서 대표적으로 악역보스가 용인거 보면 이거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