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6월달인가 오드로이드 사고, 통발만 돌려대면서 게임에 흥미란걸 다 잃고 통발만 생각없이 돌리는중..
애니데스크든 팀뷰어든 원격시 게임소리 안나오는게 너무 크다.. 나오게 하려면 소리나오는 모니터 달거나 aux 꽂으면 어떻게 나오긴하는데 원격으로는 안나옴
변소가 작년 11월달에 나왓을텐데 아직도 변소 2구역임
사람이 도전이란게 귀찮아진다..
라바하기엔 오드로이드 처분하기도 귀찮아서 계속 돌림

작년 6월달인가 오드로이드 사고, 통발만 돌려대면서 게임에 흥미란걸 다 잃고 통발만 생각없이 돌리는중..
애니데스크든 팀뷰어든 원격시 게임소리 안나오는게 너무 크다.. 나오게 하려면 소리나오는 모니터 달거나 aux 꽂으면 어떻게 나오긴하는데 원격으로는 안나옴
변소가 작년 11월달에 나왓을텐데 아직도 변소 2구역임
사람이 도전이란게 귀찮아진다..
라바하기엔 오드로이드 처분하기도 귀찮아서 계속 돌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