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에슐리퀸즈 갔을때 그렇게 먹으면 맛있다길래 먹어봤는데 ㄱㅆㅅㅌㅊ였음.

근데 지금은 먹고 싶어도 뷔페들 다 영업 정지라 못 먹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