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A급 명함빼고 다 갈갈? 승급용으로 링크 남길애는 없어?
2. S급 90렙찍고 풀링해도 됨? 페로만 승급해야하니 남기고?
3. 페로 혹시 승급페로 그냥페로 따로 키움?
4. SS급은 원래 풀링1호기 노링2호기 둘 다 만들어놓음?
아님 메이만 그러는거?
하르페리아는 풀링1호기 2링인가3링2호기 만든다고 들은듯
혹시 에키드나도 노링용으로 1기 더 캐야하나
SS급은 공격기만 90렙 닥풀링박고 지원기 보호기는 100렙 두고봐야하나
5. 티아멧 파밍중인데 혹시 흑충이나 엘프여왕 파밍할때 꼭 키워야 하는 애 있음? 쫄작시키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