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부석인가 일때문에 간적이 있는데


1 음식점이다 9시 전에문닫음 


2편의점없음 마트큰거없음 예를들어 일반 동네 마트 같은거임 부석마트 이런식으로


3 교통편이 개좆임 버스가 한 두시간에 하나씩옴


4 막차가 5시인가 그럼 그시간 지나면 교통편 끊김


5주변 아무리 둘러봐도 하다못해 40대 이하가없음다 기본 60이상깔고감


6 피자 파스타 이런거 없음 그나마 치킨집 하나만봄 ㄹㅇ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