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한번에 못하고 항상 임시 아니면 연장이지.
ㅈ소 ㅈ소 해도 이건 진짜 너무하다.

그리고 2회 말고 세계 로딩 오류는 말도 안하네.

최적화까진 바라지 않으니까 로그인 한번에 2분 가까이 걸리는건 줄이라고.

매출액이 순수익 아닌건 아는데 이건 개발이 아니라 최소한의 유지보수 영역이잖아.
ㅅㅂ.

서버도 제대로 충당 안하고 맨날 문제 터져서 점검하고. 사료 뿌린다고 끝이냐고.

ㅈ소 ㅈ소 하면서 이거 가지고 욕하면 쓸데없이 풀발한다고 할텐데 그래도 기분 더러움.

11년차 개그로 넘길 기분도 안들고, 그 정도로 프로그래머가 답이 없으면 갈아야 하는게 정답 아닌가 싶다.

이런거 카페 가서 운영자한테 말해봤자 추후 계획중이라고 아쌉하고, 비틱들 지랄할거 엿같아서 로갓하고 그냥 말한다.

그냥 전체적으로 좆같음. 게임의 재미나 그런거랑 별개로 기본 베이스가 안됨.

라오 이야기 : 11년차 밈 개같다.
애초에 그 정도로 벌었으면 프로그래머 새로 갈던지 해야 하는거 아닌가 싶다.

이벤트 때 20개 부터 어이가 없어서 이새끼들은 인공영웅 때 얼마나 말아먹은 건지 궁금해질 지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