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49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프로그래머가 뻗대는 경우가 실제로 있음? 켈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280 작성일 2020-09-16 06:18:31 https://arca.live/b/lastorigin/7426794 지만 알 수 있게 코드꼬아놓아서 쉽게 쫒겨나지 않게 한다는데 단순 도시전설임 아니면 실제로 있는 경우임?실제로 일어나면 사측에서 대응할 방법이 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글쓰기 PinkyCustom 2020-09-16 06:19:07 답글 좆소 레벨에서는 흔한 일일껄 펼쳐보기▼ PinkyCustom 2020-09-16 06:19:35 답글 당장에 확밀아가 그지랄 나버려서 프로그래머 탈주 후 코드 개선 못해서 섭종했다고도 하고 펼쳐보기▼ ㅇㅇ 2020-09-16 06:19:21 답글 인수인계 제대로 하고 주석 제대로 달아놓는거 아니면 굳이 그런짓 안해도 못알아본다던데 펼쳐보기▼ 플스군 2020-09-16 06:19:21 답글 뻗대는 건 몰라도 스파게티코드 후임자가 이해 못해서 개판나는 경우는 좀 있지 않나 펼쳐보기▼ ㅇㅇ (117.111) 2020-09-16 06:19:46 삭제 수정 답글 던파가 그 꼴이라던데 펼쳐보기▼ ㅇㅇ 2020-09-16 06:19:41 답글 변수명 좆같이 해놓고 주석 조금만 불친절하게 해놔도 다음 사람이 와서 보고 도망감 펼쳐보기▼ 유산깡전용 2020-09-16 06:19:45 답글 네오플 병신새끼들이 슈퍼계정으로 횡령해도 꼬리자르기 감싸기하는거 보면 감안잡히냐 펼쳐보기▼ ㅇㅇ (106.101) 2020-09-16 06:19:53 삭제 수정 답글 고의로 했다고 증명못하는이상 사측에서 어찌할 방법은 없을껄 펼쳐보기▼ ㅇㅇ (110.47) 2020-09-16 06:20:48 삭제 수정 답글 가장최근에 일본에 새로오픈한 아이돌겜인가 스파게티코드로 겜만들고 런한사건있음 오픈후에 버그 존나터지고 무기한점검 시작함 더웃긴건 점검시작과 동시에 프로그래머 모집글 올라옴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23.214) 2020-09-16 06:20:48 삭제 수정 답글 코드를 꼬아두려면 그만큼 잘 알아야하는거라 우리나라의 경우에는 진짜 몰라서 꼬아두는거임 중소기업의 경우에는 자르면 들어올 사람 없으니까 못 자르는거고 -던-은 그냥 자기 가족감싸기임 펼쳐보기▼ ㅇㅇ 2020-09-16 06:21:32 답글 가족감싸기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23.214) 2020-09-16 06:23:32 삭제 수정 답글 왜냐면 넥슨구조가 자사개발자가 아니라 중소개발업체를 흡수합병하는 식으로 구성되어서 내부적으로는 네오플 스튜디오라고 따로 있음 걍 네오플 사람들 감싸기임 펼쳐보기▼ ㅇㅇ 2020-09-16 06:23:56 답글 진짜 꼬라지ㅋㅋㅋㅋㅋ 펼쳐보기▼ yuridal 2020-09-16 06:20:52 답글 대기업에도 있음 내가 실제로 봄 펼쳐보기▼ 천천충 2020-09-16 06:23:16 답글 많음 존나 많음 특히 직업인성교육 그런거 안듣거나 신경끄는 부류, 옛세대라 그런거 모르는 부류는 그렇게 하는게 자기밥줄 쥐는거라 생각하고 그런다 펼쳐보기▼ 천천충 2020-09-16 06:24:11 답글 대기업이 서울대만 뽑던 이유가 그렇게 꼬아둔거 해석해서 풀어줄 머리좋은 애들 뽑아다가 그 뻗대는놈 조질라고 윗선에서 계획짠거라고 그러더라 펼쳐보기▼ ㅇㅇ (123.214) 2020-09-16 06:26:33 삭제 수정 답글 대기업이 서울대만 뽑는다뇨... 삼성전자포함 대기업들 서울대 보다 적당한 인서울이나 지거국이 더 많은데 펼쳐보기▼ 천천충 2020-09-16 06:28:35 답글 지금 같이 섞어쓰는 때 말고 70,80때 현장직이던 기성세대 2000년 대 초에 저지랄 했다더라 매뉴얼화 끝나서 굳이 머리좋은애만 뽑을 필요 없어졌을때 딴거도 뽑는데 문제는 학벌로 파벌생긴거고 펼쳐보기▼ 천천충 2020-09-16 06:29:11 답글 글고 윗 내용 대부분 금속, 자동차쪽 얘기라 현대쪽 라인얘기가 크다.. 펼쳐보기▼ ㅇㅇ (123.214) 2020-09-16 06:29:15 삭제 수정 답글 아 그 때는 전산학과 자체가 많지 않아서 그런 것도 있다고 들음 2000년대 초 지나가면서 그런거 싹 없어지긴 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1년차가 대놓고 뻗대도 스마조 입장에선 별 수 없는건가 [1] 켈러 2020.09.16 115 1 깐프팟이랑 발할라팟 딜 비슷한거같은데 나만그럼? [2] ㅇㅇ (175.200) 2020.09.16 90 0 주인공 일행 보다 더 착한 악당 [6] 시진핑핑이박멸 2020.09.16 194 0 어른스러움+장난기+애교 [5] GM티나 2020.09.16 170 -1 라오 코딩은 이거지 ㅋㅋ [1] ㅇㅇ (175.210) 2020.09.16 196 0 어른스러운 치유계, 장난기, 애교 [3] 앵화차 2020.09.16 235 0 야스하는 짤 보면 나오는 감탄사 [2] NoLife 2020.09.16 201 0 근데 프로그래머는 항상 인력난 아님? [2] ㅇㅇ 2020.09.16 169 0 모니터암 유리책상에도 쓸 수 있음? [3] 유식머튽의주인님 2020.09.16 410 0 샷건 + 화염방사기 = ? [10] 최만식 2020.09.16 271 0 똥 더 퍼오면 1일부터 차단 시작임 [1] ㅇㅇ (58.123) 2020.09.16 158 6 샬럿과 세레스티아는 좀 다르지 [2] 앵화차 2020.09.16 304 3 왜 점검임? [1] ㅇㅇ (39.119) 2020.09.16 98 0 모니터암 찾는 게이야 ㅇㅇ (123.214) 2020.09.16 92 0 11년차 자서전 발간... [7] ㅇㅇ 2020.09.16 285 8 리리스랑 리제는 영원한 듀오아니냐? [2] ㅇㅇ (118.129) 2020.09.16 107 0 라오 과금은 이런 느낌임 [5] ㅇㅇ (110.46) 2020.09.16 266 3 다음 지역 언제나오냐 [1] 붉은10월호 2020.09.16 123 0 어른스러운 치유계+장난기있음+애교있음 [8] ㅂㄹㅂㄹ 2020.09.16 180 0 도움❗질문❓ 둠이터 행동원리 이게 맞냐? [4] GE 2020.09.16 193 0 임시점검 연장될 가능성도 잇냐? [1] KKKL 2020.09.16 93 0 페로 도촬하는짤 [5] kimsty 2020.09.16 185 4 짤녀가 섹스하고 싶대 [3] GM티나 2020.09.16 1127 0 프로그래머가 뻗대는 경우가 실제로 있음? [20] 켈러 2020.09.16 280 0 NTR 전설 업뎃 예정 [12] ㅇㅇ 2020.09.16 675 0 사실 생각해보면 얘네가 더 병신이네 [14] 글잘쓰고싶다 2020.09.16 1252 38 지금부터 개인기 하나 하겠습니다~아 [2] 햄쥐 2020.09.16 1383 1 한국땅에서 탄알소지가 가능함? [10] ㅇㅇ (123.248) 2020.09.16 230 0 아이샤 빨리 문열어 ㅇㅇ 2020.09.16 52 0 난 씹덕페도인데 같이 차단 당했네 [5] ㅇㅇ 2020.09.16 520 -6 레오나랑 섹스하면 붉은10월호 2020.09.16 84 0 먼데 아이디만들면 이모티콘쓸수있는거아냐? [7] 이모티콘계정 2020.09.16 227 0 점검좀 끝내라 암컷근육몬 2020.09.16 52 0 게임 시작할때 채널 존나많으면 존나의심됨 [1] ㅇㅇ (220.84) 2020.09.16 140 0 도움❗질문❓ 8월후반 뉴비 길을잃었습니다 [6] megrim 2020.09.16 211 0 아니 씹 순 나쁜새끼들 투성이노ㅋㅋㅋ [9] 손맛청국장 2020.09.16 353 0 폭사했다 테라키엘 2020.09.16 71 0 방에있다가 씨발아저씨보고 갑자기 삘받아서.... [13] 양도리 2020.09.16 279 6 다프네는 예쁘고 몸매도 쩌는데 [4] ㅂㄹㅂㄹ 2020.09.16 201 0 토모는 스킨이 있는거라고 해야되나 [3] ㅇㅇ 2020.09.16 162 0 조폭무리를 제압하고 기세등등한 [3] 시진핑핑이박멸 2020.09.16 151 2 이제 모든 이벤트 효율은 33s가 기준이 될텐데 [4] 통발의노예 2020.09.16 11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6 06: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