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에 폭딸 친 이후부터 불알이 아파

정신없이 치느라 불알이 오나홀에 계속 닿으면서 충격가는거 신경 안썻는데 수요일인 오늘까지 욱신댄다 가끔 꾹 누르는듯한 통증도 있음

지금까지 딸치고나면 아랫배쪽이 아프거나 불편한 경우는 자주있었는데 불알 아픈건 처음이라

똥쌀때 힘주는데도 무슨 불알이 아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