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48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샬럿과 세레스티아의 차이점이라면 서나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64 작성일 2020-09-16 06:34:18 https://arca.live/b/lastorigin/7432196 샬럿은 멍청하면서 사령관 메가데레 세레스티아는 멍청하다기보단 맹하면서 마음이 편안해지는 모성애임 ㄹㅇ반박 달게받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글쓰기 ㅂㄹㅂㄹ 2020-09-16 06:37:38 답글 세레스티아는 왠지 어머머 가 어울림 펼쳐보기▼ 유식머튽의주인님 2020-09-16 06:48:49 답글 짤 먼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냉혹한 성차별.gif [5] ㅇㅇ (118.221) 2020.09.16 372 0 어떻게 경주마 이름이... [4] ㅇㅇ (116.36) 2020.09.16 780 2 322 짭럿런은 걍 닥치고 행력임 [2] ㅇㅇ (110.46) 2020.09.16 170 0 오늘은 정말 되는게 없노 [5] The_Villain 2020.09.16 139 0 근이랑 '그 진' 관련 글 삭제했음 [10] ㅇㅇ (58.123) 2020.09.16 250 10 와 젖탱이 보소ㅋㅋ [2] 햄쥐 2020.09.16 262 1 리리스를 애태우다가 아다 떼주고 싶긴 하다 [4] 댕댕이가멍멍멍 2020.09.16 331 4 영전장비는 한번사면 떙임? 달바껴도 수량 다시 안채워줘?? [3] ㅇㅇ (115.86) 2020.09.16 119 0 이번 이벤 엔딩일러 없었나? [2] 앵화차 2020.09.16 92 0 도움❗질문❓ 322 부품런 질문 [9] ㅇㅇ (123.214) 2020.09.16 200 0 캬루보고 얘 떠올리면 [2] ㅇㅇ (58.234) 2020.09.16 481 0 라오식 하크니스 테스트 [2] FRHK 2020.09.16 195 5 근데 캐릭터 하나가 저정도 인지도 얻기 힘들긴함 [2] 갤거돗 2020.09.16 339 2 밀당불 다시 했는데 중장형 카운트 안올라가네? [3] 통발의노예 2020.09.16 118 0 그거 신기하더라 [3] zX속도사랑Xz 2020.09.16 141 0 캬루는 그냥 밈이 된거임? [5] ㅇㅇ (180.66) 2020.09.16 215 0 한정이 없다고? [1] GM티나 2020.09.16 104 -1 요즘 캬루만큼 인지도 높은 씹덕캐가 또 있나 [9] ㅇㅇ 2020.09.16 253 0 -던- 폭로글 [4] ㅇㅇ 2020.09.16 405 2 그저 짱깨 [4] ㅇㅇ (110.46) 2020.09.16 209 0 아 시발 이거 클리어하면 끝이구나 [6] 맹덕이 2020.09.16 219 0 샬럿과 세레스티아의 차이점이라면 [2] 서나냥 2020.09.16 264 0 공포특집) 사실 나앤의 가슴은 존재한다.txt [1] 갤거돗 2020.09.16 148 1 이번 대회엔 어떤 작품이 나올까 [1] 싶다 2020.09.16 101 0 왜이리 페로는 보면 막 놀려보고 싶음 [7] ㅂㄹㅂㄹ 2020.09.16 134 0 웨딩 메이는 사실 나앤이랑 메이 뒤바뀐거 아닐까 글잘쓰고싶다 2020.09.16 77 0 캬루콘 좀 달아줘 [11] ㅇㅇ 2020.09.16 167 0 제주도 세금 아끼려고 갔다가 [3] NoLife 2020.09.16 180 0 문열어 복씨!!!! 롸벗떡상기원 2020.09.16 72 0 속보)점검끝남 ㅇㅇ (1.238) 2020.09.16 92 0 존만이는 아가야 [1] FRHK 2020.09.16 105 0 외않엶? ㅇㅇ (110.46) 2020.09.16 52 0 탄 하니까 군생활 생각나네 ㅇㅇ (118.219) 2020.09.16 72 0 메이 아다라고 그만까라 [2] 라오는폭발이다 2020.09.16 91 0 점검 6시까지 했으면 좋겠다 [1] ㅇㅇ 2020.09.16 143 0 메이를 잊지마세요 [4] 딴따라 2020.09.16 365 0 11년차 코딩교재 찾았다 [5] ㅇㅇ (61.79) 2020.09.16 218 0 점검 연장각 날카롭냐? 통발의노예 2020.09.16 76 0 첫 ss승급으로 페로 vs 발키리 뭐가 좋은거같음? [4] Emrakul 2020.09.16 17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6 06: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