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인 군대가고 나서야 눈 오면 좋아하는 군인들이 있는거 처음 알았음
구독자 42350명
알림수신 383명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군떡밥 돌린다 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20
작성일
댓글
[4]
글쓰기
NoLife
올때메로나
The_Villain
크록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닥터는 인기가 별로 없는거같다
[5]
188
0
제설은 시발 부대 병사들 다나와서 하는데
[7]
146
0
통발 돌려놓고 볼만한 만화책 없냐
[19]
134
0
옛날엔 하트에 대응되는 신체기관이 심장으로 생각났는데
[6]
149
0
페로귀에 바람불어보고싶다
[1]
79
0
이 겜 너무 뉴비 지원이 적어
[14]
181
0
분탕이 늘어난 이유
[1]
148
2
나앤 임신하면 스텔스 안되나?
[7]
119
0
노래 추천 좀 해줘
[7]
112
0
레아야 1년만 기다려줘...
61
0
캐르보다 인지도 높은 캐릭
[10]
223
-1
점검 끝났니
[2]
100
0
중파되는게 체력 25% 였나?
[2]
114
0
딸론이 토모 몰카찍으려다가
79
0
오 모야 삼성페이 존나 편해
[9]
227
1
나 하루종일 대체 뭐한거
53
0
하아 나는 승리할것이다
50
0
반격 거지런 여전히 되는건 맞음?
[5]
115
0
챈질해서 딱히 얻는 이득이 없는거 같아
[8]
176
1
솔직히 아리아는 정기복각이나 상시복각 해줘야한다
[1]
150
0
우리도 캬루같은년이 필요하다
64
0
뭐? 캬루가 근첩이라고?
[1]
86
-1
도움❗질문❓
스토리밀건데 편성어떻게하면 좋을까?
[2]
177
0
군떡밥 돌린다 ㅋㅋㅋ
[4]
120
0
창작
1년에 단 한 번 오는 념글 찬스야
[26]
2136
84
캬루는 배신를 해야만 했다
[5]
391
0
근데 토모가 키리시마 이벤 주인공인가?
[4]
112
0
근떡밥 좆노잼인데
[6]
202
0
벽람마냥 좀 지난 이벤 상시 복각하면 웃기겠다
[2]
157
0
님들 오드리가 어떻게 웃는지 암?
[7]
164
4
냉혹한 성차별.gif
[5]
372
0
어떻게 경주마 이름이...
[4]
781
2
322 짭럿런은 걍 닥치고 행력임
[2]
170
0
오늘은 정말 되는게 없노
[5]
139
0
근이랑 '그 진' 관련 글 삭제했음
[10]
250
10
와 젖탱이 보소ㅋㅋ
[2]
262
1
리리스를 애태우다가 아다 떼주고 싶긴 하다
[4]
332
4
영전장비는 한번사면 떙임? 달바껴도 수량 다시 안채워줘??
[3]
120
0
이번 이벤 엔딩일러 없었나?
[2]
92
0
도움❗질문❓
322 부품런 질문
[9]
201
0
캬루보고 얘 떠올리면
[2]
481
0
라오식 하크니스 테스트
[2]
196
5
근데 캐릭터 하나가 저정도 인지도 얻기 힘들긴함
[2]
339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