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50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성우 필요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_vkEkrN0 추천 3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75 작성일 2020-09-16 07:08:30 https://arca.live/b/lastorigin/7441586 튜토리얼도 유저가 만드는 김에성우도 유저가 머릿속에서 상상하면 됨 ㅋㅋㅋㅋㅋㅋ스마조는 빨리 컨텐츠나 내는레후이 정도 유저수면 과분하지 어딜 성우로 몸집만 불려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ㅇㅇ (1.242) 2020-09-16 07:09:02 삭제 수정 답글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Baekjaws 2020-09-16 07:09:15 답글 성우없이 라붕이들이 목소리 연기하면 개꼴릴듯 펼쳐보기▼ The_Villain 2020-09-16 07:09:34 답글 폰목소리 ㄷㄷ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친추걸어주실 천사 두분 [3] ㅇㅇ (182.224) 2020.09.16 138 0 카시마가 뭐 어떤래길래 여왕이라는거임 [4] 서프샤크 2020.09.16 657 0 아 근데 생각해도 빡치네 [1] ㅇㅇ (117.111) 2020.09.16 84 0 켈베가 성능이 병신인 이유 [3] ㅇㅇ (223.62) 2020.09.16 167 0 이벤트 끝나니까 거지런도 안돌리게 된다 잉양옹 2020.09.16 54 0 만메콘 아무거나 달아봐라 [2] 레이시 2020.09.16 90 0 근데 요즘은 방통위 워닝은 잘 안먹임 [3] ㅇㅇ 2020.09.16 184 0 아 깨버리면 리트 못하네 [3] 프로제독 (183.100) 2020.09.16 99 0 바닐라도 그렇고 켈베고 그랗고 왜 패시브 범위가 따로노냐 [2] ㅇㅇ (14.50) 2020.09.16 111 0 난 뾴태겜들 성우 그냥 아예 보이스 꺼버리고 하는데 [5] ㅇㅇ (180.66) 2020.09.16 196 0 하르페이아 322 2링, 442 노링중에 뭐가 더 효율좋음?? [4] 호롤롤루 2020.09.16 232 0 복씨광고 누가 또 올린거임?? 암컷근육몬 2020.09.16 100 0 알렉 따먹고싶다 [8] 앵화차 2020.09.16 354 0 일뽕레전드는 이거 아님? [10] ㅇㅇ (118.129) 2020.09.16 1972 0 떡치는 메이짤보고 호놀룰루라고 하지 마라 [1] FRHK 2020.09.16 215 0 근데 여기는 음성녹음 없는거는 좀 아쉽다 익명_vkEkrN0 2020.09.16 116 0 근데 고건좀 신기하네 분탕이 방통위 신고했는데 [6] ㅇㅇ (1.251) 2020.09.16 229 0 무심한듯 툭 던지는 [7] 핵졸렬 2020.09.16 181 0 벽람은 얘밖에 기억 안남 [4] ㅇㅇ (125.133) 2020.09.16 687 0 콘좀 달아줘 [10] ㅇㅇ (112.152) 2020.09.16 124 0 블하가 제일 낫더라 난 [3] ㅇㅇ (175.223) 2020.09.16 231 0 겜 이미지란거 진짜 무시 못하긴 해 [11] NoLife 2020.09.16 239 0 켈베는 인기가 많은데 [3] 앵화차 2020.09.16 416 0 성우 필요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익명_vkEkrN0 2020.09.16 175 3 내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군대 미복귀 휴가라는게 가능하냐? [11] PuTa 2020.09.16 207 0 븎람 찍먹 ㄱㅊ? [8] 핵졸렬 2020.09.16 179 0 일러레 바뀐 스킨은 손이 잘 안가 [2] 레이시 2020.09.16 2683 0 븎람에 꼴리는 누나들 많더라 [5] 햄쥐 2020.09.16 498 0 라오 첨하고 한 1주일인가 그 쯤 뒤에 세이렌보고 놀람 [1] ㅇㅇ 2020.09.16 141 0 스펙안되서 거지런못돌리니 재미가없당 [6] ㅇㅇ (112.166) 2020.09.16 116 0 절 썩은물이라고 불러주시겠어요? [4] 맹덕이 2020.09.16 145 6 뭔데 2천원쿠폰4개쌓여있지 [2] The_Villain 2020.09.16 123 0 요샌 꼴리는 일러 있는 씹덕겜 아니면 못하겠더라 [3] NoLife 2020.09.16 184 0 생각나서 보니 이번 년도 깔끔하게 끝났다 [1] 라스트 2020.09.16 108 0 어그로는 아니고 확실히 성우 문제는 큼 [13] ㅇㅇ (39.7) 2020.09.16 359 -6 그냥 살기 vs [1] FRHK 2020.09.16 96 0 아 유튜브 링크 올린거 모바일에서는 재생 안되네 앵화차 2020.09.16 493 0 근데 라오 인기캐는 초창기부터 꾸준한 켈베아니냐 [4] ㅇㅇ (118.129) 2020.09.16 501 0 11년차 뭘 만졌길래 이벤던이 들가지냐?ㅋㅋ [4] CC 2020.09.16 211 7 안녕하시유 광고는 누구냐;; [7] ㅇㅇ (125.133) 2020.09.16 144 0 블루스택도 램 많이 잡아먹음?? [5] ㅇㅇ 2020.09.16 168 0 야이 씻팔 [3] 핵졸렬 2020.09.16 183 0 312 에이다만 하니까 영양만 넘치는데 [4] ㅇㅇ (116.39) 2020.09.16 144 0 외부통신요청 탭 생기고 나서 [1] FRHK 2020.09.16 16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6 07: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