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고3때 수능스트레스 때문에 1주1치킨하고 운동 1도 안해도 최고점이 96이었음

그러다 살찐게 너무 좆같아서 수능끝나자마자 헬스끊고 1달만에 80까지 뺐는데 저런년은 아무런 자각이 없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