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카스 미술선생이 있었는데 키가 정말 심하게 작으셨음   140대나 되려나 


그래서 항상 짤같은 구두를 신고 있었는데도 진짜 작았음


근데 각반 마다 있던 개그형 일진 한놈이  자 하나 들고


응용포복 낮은 포복 섞어가면서 선생 신발에다가 자 대고 재보더라


17cm였음 경이롭더라


지금생각해보면 발 밑에 거의 서브웨이 하프사이즈 끼고 다니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