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카스 미술선생이 있었는데 키가 정말 심하게 작으셨음 140대나 되려나
그래서 항상 짤같은 구두를 신고 있었는데도 진짜 작았음
근데 각반 마다 있던 개그형 일진 한놈이 자 하나 들고
응용포복 낮은 포복 섞어가면서 선생 신발에다가 자 대고 재보더라
17cm였음 경이롭더라
지금생각해보면 발 밑에 거의 서브웨이 하프사이즈 끼고 다니는거임

할카스 미술선생이 있었는데 키가 정말 심하게 작으셨음 140대나 되려나
그래서 항상 짤같은 구두를 신고 있었는데도 진짜 작았음
근데 각반 마다 있던 개그형 일진 한놈이 자 하나 들고
응용포복 낮은 포복 섞어가면서 선생 신발에다가 자 대고 재보더라
17cm였음 경이롭더라
지금생각해보면 발 밑에 거의 서브웨이 하프사이즈 끼고 다니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