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하다가 접었던 늒네인데 오랜만에 돌아와봤음

근데 막상 와보니 갤은 터져있고 아카라이브는 뭔 듣도 보도 못한 커뮤라 알딸딸하긴 한데 라비아타 얇아졌다는
기적같은 소식 듣고 왔음

어차피 이벤트 진행기간이고 해서 

https://arca.live/b/lastorigin/8657383?category=%EA%B3%B5%EB%9E%B5&target=all&keyword=&p=1


키리시마 1부 공략 이거 보고 따라가는중인데 이벤 17까지 뚫어놓은 상태인데 키워뒀던거랑 칩같은게 있으니 이 공략을 새로 따라갈지, 아니면 다른 방법을 찾을지 캐릭 현황이랑 보유중인 칩 올릴테니 도와줘

뭐 저 공략대로 따라가라던지 아니면 있는 애들로 덱 구성해서 뭐부터 해라 라던지 ㅇㅇ..




캐릭 현황은 이렇고 장비는 이럼




사진이 좀 많은데 잘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