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49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삭제 수정 과자 양을 늘리지말고 가격을 줄여주면 좋겠다 ㅇㅇ (58.23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60 작성일 2020-10-18 16:01:41 https://arca.live/b/lastorigin/8736129 한봉지 뜯으면 그자리에서 다 먹어야될거같은 강박관념있는데양을 늘리면 물려서 다 못먹을거같음양은 지금이 좋고 가격을 내리는게 좋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극한의가능충 2020-10-18 16:02:33 답글 ㅇㅇ 2020-10-18 16:02:34 답글 어림도 없는 소리 펼쳐보기▼ 천천천충 2020-10-18 16:02:57 답글 가격을 내렸으니 양을 줄이겠습니다 펼쳐보기▼ 천천천충 2020-10-18 16:03:17 답글 가격이 그대로지만 물가가 비싸졌네요, 주재료 안비싸졌다구요? 암튼 비싸짐 줄일게요 펼쳐보기▼ 시련 2020-10-18 16:05:41 답글 걔네 그 논리로 개별포장해서 양 확줄인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기 이름 못불리는 애들 묶어서 보여주면 좋겠다 [3] 익명_MpCmm 2020.10.18 68 0 이거 타이거 맥주 존나게 깔끔하네 평원파 2020.10.18 66 0 보빨 얘기 나온김에 생각난건데 [5] ㅇㅇ (118.235) 2020.10.18 138 0 웹툰 뒤진다고 안 끝난다 [5] ㅇㅇ (123.214) 2020.10.18 188 0 뉴질랜드 페미로 망한거 그거 선동좀 들어갔다던데 ㅇㅇ (223.62) 2020.10.18 122 0 그냥 나라 실시간으로 박살나는거 구경하믄 됨 [2] ㅇㅇ (175.223) 2020.10.18 138 0 세상에 [9] 디스나르 2020.10.18 1595 1 아스날이 강간 당한다는 건 불가능함 [6] NoLife 2020.10.18 232 0 이런내용 만화 어떠냐 [3] 움파파움파 2020.10.18 133 1 바이오로이드가 좀 가벼울수도 있지 [2] The_Villain 2020.10.18 102 0 가성비하니 냉동피자 할인하면 가성비좋더라 시련 2020.10.18 32 0 누가 해괴망측한 블랙웜 좀 그려줘 [1] ㅇㅇ (220.87) 2020.10.18 55 0 라오 2달차 뉴비인데 [7] 원본제발 2020.10.18 112 2 패미 20년 후에도 있을꺼임. [5] 인간대충 2020.10.18 189 0 웹툰은 개판 말고 안 봤는데 [3] 켈비페이크 2020.10.18 187 0 포카칩대신 양반김먹으면되지 [1] ㅇㅇ (121.163) 2020.10.18 66 0 서약하면 호칭 바뀌는거 누구누구 있더라 [6] 리치가드 2020.10.18 181 1 금란 팬텀 리제 스탯 뭐 찍음??? [3] 추기굥 2020.10.18 857 0 바이오로이드 설정대로면 애들 살 적은게 오히려 더 위험함 [6] PinkyCustom 2020.10.18 142 0 과자 꼬북칩은 맛있더라 [3] 시련 2020.10.18 70 0 이쯤되니까 국민이 미개하다고 밖에 생각 안됨 ㅋㅋㅋ [6] ㅇㅇ (123.214) 2020.10.18 179 0 뭐 지들끼리 박터지게 싸우라 그래 [5] NoLife 2020.10.18 156 0 PC가 다 먹고 대세를 유지하면 익명_MpCmm 2020.10.18 65 0 과자 양을 늘리지말고 가격을 줄여주면 좋겠다 [5] ㅇㅇ (58.239) 2020.10.18 61 0 K - 채널에 일본 락 노래 추천좀 [22] 레너드 2020.10.18 197 0 노출없어도 꼴리는 ㅇㅇ (118.235) 2020.10.18 1460 0 과자쪽은 그냥 포기헤라 [1] ㅇㅇ (106.101) 2020.10.18 88 0 동의하십니까? [1] TUNA 2020.10.18 111 0 창작 누가 대충 이런 느낌으로 그려줬으면 하는 만화 [19] ㅇㅇ (211.230) 2020.10.18 3699 102 Pc충 열풍이 줄어들일 없을것 같음 [4] ㅇㅇ (223.38) 2020.10.18 126 0 4별작 로봇 5기 이상 포함 뭐냐 [16] ㅇㅇ 2020.10.18 315 0 소년만화에 작가 남자지만 똥꼬충년들 꼬이는 만화 [5] ㅇㅇ (61.82) 2020.10.18 838 1 찐텀 미호 승급 순서 좀 [9] ㅇㅇ 2020.10.18 91 0 생각해보니 히어로 코스튬노출 사라졌었네 [1] ㅇㅇ (121.163) 2020.10.18 125 0 뉴비 영전 처음 돌려보는데 [7] 툴붕빌런 2020.10.18 76 0 미호 살 좀 찌우고 싶다 [6] PinkyCustom 2020.10.18 115 0 방탄이 왜 뜬건지도 궁금함 [10] ㅇㅇ 2020.10.18 173 0 과자 쪽은 좀 망했음 좋겠다. [10] 요구르팅 2020.10.18 209 0 1월뉴비 사진 [1] ㅇㅇ (118.235) 2020.10.18 87 0 윤미향이 한국형 페미의 현 주소이자 말로 아니냐 [3] ㅇㅇ (223.38) 2020.10.18 213 5 여자라는 성별 자체가 존나 역겹긴해 [8] ㅇㅇ (121.152) 2020.10.18 184 0 솔직히 케이팝이나 한식미는게 [6] ㅇㅇ (125.133) 2020.10.18 136 0 그림 그리는 라붕이들 픽시브 좀 팠으면 좋겠네 [1] cmre 2020.10.18 80 0 라인리터랑 켈베로 무용없이 원스쿼드 영전완료 [21] SS급경장딜포이 2020.10.18 223 12 동양인은 피지컬상 좀 한계있지 않음? [11] 쐺 2020.10.18 64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8 16: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