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나 진짜 극악무도한 파수인 단인데

얘 1.3 버전 전까지

아는 사람 있었음?


나 처음 보고 와 예쁘다만 했지

그래서 누구세요? 싶었지






3.0에서 처음 봤을때

아니 내 딸아ㅠㅠㅠ

한 사람 있음?


뭐야 저 치녀 핑뚝은

하고 말았지






애초에 금주 1.0 1.2 1.3 내내

양양이 랑자 신경쓰고 있다고

언급해주고



유호 대사로 메인스토리에서

"오호...양양이 널 이렇게까지...?" 하면서

언급까지 해 줬음


최소한 양양이 랑자에게

연심을 가졌다는 설정만큼은

꾸준히 빌드업 해온 캐릭임







오히려 지금 양양 만나자마자

호텔가서 빠구리 함 떠도


아ㅋㅋㅋ 개연성 지리노

하고 말 정도인디



심지어 지역 스타트 서사를

이미 양양에게 주겠다고 공방에서

얘기까지 했음



아 잘 빌드업 해 주겠구나

하고 말 일이지


서사 망가질게 단 하나도 없는데

왜 걱정을 하는거임






얘가 밈이 있어서 그런지

걍 금주 다시 간다고 하니까

불안해서 그런지 몰라도


양양이 정실이면 안된다

뭐 빌드업이 부족하다 이러는거

솔직히 이해 잘 안감



파수인 에이메스 급 서사를 받겠구나 해야지

하 양양이 정실? 에반디...

하는건 걍 양양이 싫은거 아니냐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