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진짜 극악무도한 파수인 단인데
얘 1.3 버전 전까지
아는 사람 있었음?
나 처음 보고 와 예쁘다만 했지
그래서 누구세요? 싶었지

3.0에서 처음 봤을때
아니 내 딸아ㅠㅠㅠ
한 사람 있음?
뭐야 저 치녀 핑뚝은
하고 말았지

애초에 금주 1.0 1.2 1.3 내내
양양이 랑자 신경쓰고 있다고
언급해주고
유호 대사로 메인스토리에서
"오호...양양이 널 이렇게까지...?" 하면서
언급까지 해 줬음
최소한 양양이 랑자에게
연심을 가졌다는 설정만큼은
꾸준히 빌드업 해온 캐릭임

오히려 지금 양양 만나자마자
호텔가서 빠구리 함 떠도
아ㅋㅋㅋ 개연성 지리노
하고 말 정도인디
심지어 지역 스타트 서사를
이미 양양에게 주겠다고 공방에서
얘기까지 했음
아 잘 빌드업 해 주겠구나
하고 말 일이지
서사 망가질게 단 하나도 없는데
왜 걱정을 하는거임

얘가 밈이 있어서 그런지
걍 금주 다시 간다고 하니까
불안해서 그런지 몰라도
양양이 정실이면 안된다
뭐 빌드업이 부족하다 이러는거
솔직히 이해 잘 안감
파수인 에이메스 급 서사를 받겠구나 해야지
하 양양이 정실? 에반디...
하는건 걍 양양이 싫은거 아니냐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