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4550 subscribers 알림수신 305명
프로젝트문 게임 관련 채널입니다. Season3 - Bon Voyage, 5.5장 육참골단 & 1주년 이벤트 진행 중
전체글 개념글
Recent Recently visited channel
    Recently visited channel
      Number Title
      Author Date created Views Like
      466662 부조장 나만 빡센게 아니었네 [1]
      60 0
      466661 🙋‍♂️질문 뉴비 일거던 질문좀 ㅠ [5]
      88 1
      466660 시발 방역짤로 할카스 올리는대도 있었냐? ㅋㅋㅋㅋ [1]
      118 -5
      466659 이거는 탭 어디냐 [18]
      207 5
      466658 ⚠️스포 근데 김삿갓 [9]
      220 0
      466657 아니 근데 거호던 검계이벤트 때문에
      64 0
      466656 딜계산 실수함 [3]
      94 0
      466655 비틱함 [2]
      79 0
      466654 ⚠️스포 새삼 다시 느끼는거 [7]
      158 0
      466653 🙋‍♂️질문 검계덱 짜보려고 하는데 [11]
      178 0
      466652 ⚠️스포 N사는 살아나더라도 이름만 남을것 [1]
      152 0
      466651 검게이들 사이이서 우두머리도 하는 유명한 놀이 [3]
      123 0
      466650 ⚠️스포 5장 다 보고 왔다 [2]
      93 4
      466649 ⚠️스포 아 아니면 김삿갓이 그냥 재능충인걸수도 있겠다 [8]
      233 0
      466648 ⚠️스포 이장면 [3]
      144 3
      466647 ⚠️스포 근데 흑그렉은 [7]
      161 0
      466646 대략 이벤트 상황 [2]
      114 3
      466645 여기서 기습 테스트 [1]
      79 0
      466644 ⚠️스포 근데 그럼 뫼르소 인격 너무 약한거아닌가 [7]
      250 0
      466643 근데 이거 CG만 보면 뭔가 웃기지않냐 [3]
      136 0
      466642 솔직히 1주년출석이벤에 엔케팔린 박스도 있어야됨
      36 1
      466641 ⚠️스포 김삿갓 입담 존나 걸걸했을거같음 [5]
      204 1
      466640 🙋‍♂️질문 선장마엘 검계팟이랑 쓰려면 편성어떻게 해야하냐 [5]
      92 0
      466639 그래서 이번 캐들 몇티어? [3]
      137 0
      466638 이게 무슨 일이냐 [1]
      38 0
      466637 🧑‍🤝‍🧑친추 뉴비 친추해주실분 [2]
      58 0
      466636 동그라미랑 네모랑 뭔차이임? [14]
      170 0
      466635 뒤탐 다봤다
      30 0
      466634 ⚠️스포 아이고 삿갓형... [8]
      219 0
      466633 골.단 [1]
      91 2
      466632 회피당한건 합패배로 안치나본데 [3]
      104 0
      466631 육참골단 진짜 뭐가뭔지 모르겠지만
      65 0
      466630 🙋‍♂️질문 이륙 ㄱㅊ으심?? [11]
      153 1
      466629 ⚠️스포 김삿갓이 약하게 나온거 생각해보면 납득되긴 함 [10]
      258 0
      466628 출혈덱에 쥐싱 넣어도 됨? [2]
      61 0
      466627 할배 아니다
      47 0
      466626 ⚠️스포 그럼이제 검계는 [8]
      179 0
      466625 와 복주머니 [1]
      108 0
      466624 ⚠️스포 지금 잡몹밸런스 나만 안맞다고생각함? [25]
      317 1
      466623 검상이 없다는건 이걸 의미함
      63 0
      466622 🙋‍♂️질문 뭐야 검뫼 출혈가지고 있었네? [2]
      111 0
      466621 검상이랑 검파우 [2]
      118 0
      466620 지금 내 기준으로는 이 편성이 제일 무난한 듯
      69 0
      466619 ⚠️스포 솔직히 이새끼가 더 강한거같음 [3]
      214 0
      466618 ⚠️스포 김삿갓 상습 박해 중 [2]
      200 0
      전체글 개념글
      Keyword search form inp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