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지 트포를 기습에서 고립으로 바꾸고

최대한 백을 노리되 

쿠크처럼 화상벽에 박혀서 뒤를 절대 안보여줄때는 그냥 백 생각안하고 스킬 갈긴다고 생각하면

생각보다 괜찮을 거 같은데


환각이 뎀증30 치적20

사멸이 백어택시 치피50 뎀증18 치적20인데

예둔 치피 생각하면 결국엔 치피로 뎀증 되는거 20퍼고 백어택 뎀증18퍼 합치면

최종적으로 뎀증 38에 치적 20인데

시펄 이거 페널티에 비해 차이가 너무 적은데;;


나쁘지 않은게 아니라 걍 사멸이 좆구리네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