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동안 유치원 쉬면서 숙련팟 편하게 다녔는데
뉴비들의 곶통을 보아하니 유치원을 슬슬 다시 열때가 된듯
쿠크리허설
발탄 하드
비아 하드 or 노말
언제가 될지는 담주 로요일날부터 모집공지 하면서 적시하겠음

한동안 유치원 쉬면서 숙련팟 편하게 다녔는데
뉴비들의 곶통을 보아하니 유치원을 슬슬 다시 열때가 된듯
쿠크리허설
발탄 하드
비아 하드 or 노말
언제가 될지는 담주 로요일날부터 모집공지 하면서 적시하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