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유치원 쉬면서 숙련팟 편하게 다녔는데

뉴비들의 곶통을 보아하니 유치원을 슬슬 다시 열때가 된듯

쿠크리허설

발탄 하드

비아 하드 or 노말


언제가 될지는 담주 로요일날부터 모집공지 하면서 적시하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