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 비활성화 Re:제로 로스트 인 메모리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0명 알림수신 3명 @보라매 리제로 게임 로스트 인 메모리즈 채널 혜자냐? 익명뉴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55 작성일 2021-07-28 12:00:28 https://arca.live/b/lostin/30877288 이게잴중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글쓰기 스르크 2021-07-28 12:28:17 답글 그냥 겜 자체가 개씹창렬에 인플레 좆망겜임 펼쳐보기▼ 삐리삐리 2021-07-28 16:06:23 답글 파워인플레 미친듯이 심하고 프리코네마냥 캐릭터는 한개인데 웨딩스킨이니 뭐니 하면서 같은 캐릭터 존나 팔아먹음 게다가 OP캐는 죄다 한정에 복각도 안함. 그냥 일러 채굴기로는 좋은 게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정보 채널공지 공략 질문 스토리 창작 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세 어케함 12시45분 2021.07.30 146 0 리세팁 ㅇㅇ (221.157) 2021.07.30 337 1 이거 여기서 안됨 [2] 달빛초홍 2021.07.30 195 0 20분 남았네 hanyoo 2021.07.30 54 0 낄낄 팩무원 새기도 있겠지??? ㅇㅇ 2021.07.29 112 1 이건 뭔겜이노? [1] RedA 2021.07.29 180 1 나무위키 관련채널 올려줘 hanyoo 2021.07.29 124 0 낼 오픈맞지 [1] 김소빈 2021.07.29 179 0 아니 어처구니없네 [2] ㅇㅇ 2021.07.29 303 0 하루일찍나왔네 [1] 강제징병공화국 2021.07.29 252 0 겜 전투짤 보고왔는데 야생소녀 생각나누 ㅇㅇ 2021.07.29 206 0 한섭 머먹고 시작하면되? [3] 먀미1 2021.07.29 350 0 오 나왔네 [2] 앙헤카톤의주 2021.07.29 181 1 이거 뭐하는겜임? [2] Kimsilang 2021.07.28 300 0 솔직히 이 겜 정보 찾으면서 [4] 스르크 2021.07.28 797 0 혜자냐? [2] 익명뉴비 2021.07.28 255 0 오 퇴근했더니 깔려있노 실전타입 2021.07.28 182 0 바로 설치 ㄱㄱ 갬성러 2021.07.28 93 0 겜나왔으니까 리세마라 정보 스르크 2021.07.28 666 1 아직 진짜로나온거 아니였노 클레자물쇠오너 2021.07.28 200 1 겜 나왔다 루리웹출석1728일노무현 2021.07.28 123 1 드나지루 ㅇㅇ (211.36) 2021.07.28 87 1 이거시 발매 3일전 게임? [3] 스르크 2021.07.27 267 2 겜 나오면 어케드나부터 뽑는다 [2] 자궁이큥큥 2021.07.24 308 1 오 일판 신캐 보니까 뭔가 좀 게임에 대한 기대감 생김 [2] 스르크 2021.07.23 409 0 여기 에키드나 나옴?? [2] ㅇㅇ 2021.07.23 297 0 오 d 데이 떳다 [2] 클레자물쇠오너 2021.07.23 255 2 미네르바 꼴림 루리웹출석1728일노무현 2021.07.22 251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7-30 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