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12072명
알림수신 375명
마비노기 뉴비 / 복귀 유저 지원 채널
밀레시안의 안락사 그거시야말로 진정한 에린의 구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218
작성일
댓글
[1]
브레머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야!!씨발!! 부조화켜놨다고!!!
[1]
246
0
마비는 여자들이 돈을 많이 지르나?
[9]
347
0
오늘부터 불닭 2차타이틀 주는날
[9]
407
0
페러 45넉굴 사기위해 오늘부터 새우잡는다
[7]
195
0
[도움요청] 혹si 지금 류트 그랜마4인 구원..
[7]
108
0
이래서씨발 씹덕겜은 남자개씹덕들이 운영해야됨
[8]
434
1
페러넠 왜케 비싸 흑흑
[3]
195
-1
씨펠롬인가 하는 새끼 크롬 바스에 나오는 놈이냐?
[4]
207
0
내가 세공 갓손이다. 듀얼 20렙 띄움
[6]
435
0
존나 느낌왔는데 이거 맞는듯..
[2]
227
0
진짜 개병신게임
[3]
305
0
얘들아 지금 학회하지 마라
[7]
371
0
공중모션이라고 무조건 저렇게 미애터진게 아니야
[3]
1453
0
몽환의..어디라구요?
[3]
626
0
이루샤 저새끼 마그멜에서 쫓겨난 이유가 있었네
[1]
303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96
0
근데 저딴옷에 저딴 모션 세트로 만든다고 또 개발비 존나 낭비했겠지?ㅠㅠㅠ
[1]
192
0
저 의상 모션 뭐냐
[1]
166
0
에코에 악연효나 보연효 챙김?
[8]
785
0
게임사에서 감을 못잡은건가
113
0
2차 3개 깠다
150
0
마비노기 롤백한적 있지않냐?
102
0
이러는거보면 일부러 그러는거 같아
[1]
134
0
밀레시안의 안락사 그거시야말로 진정한 에린의 구원
[1]
218
0
전에 유튭에서 마일리지에 대한 게임사의 관점이 다를 수 있다는 거 보고 느낀 게
[5]
247
0
응 긴급점검해봐~
[1]
211
0
점검 6시까지 해라 젭알
[2]
113
0
뉴비 유저가 떨어진다
[2]
191
-3
질❓️문
벚비 범위 타협 가능함?
[6]
246
0
코높은 얼굴은 못쓰겠음
[3]
328
0
지금 뭐 2900원짜리 출석이벤 또 팔아?
[7]
312
-1
점검 안해?
[3]
146
0
출석일수 이거 버그냐?
[9]
279
-1
이거 그냥 최공3 말곤 쓸모없는거 맞지?
[5]
194
0
솔까 초딩만 운영팀앉혀놔도 시즌연장하겠다
[6]
220
1
[공지] (내용추가) 9/1(목) 패치 후 발생한 문제 안내
[2]
288
2
2차 이거 건질만한거 있음?
[1]
187
0
자랑
그마 재단사땃다 끈복사 드가자
[2]
299
0
질❓️문
젤 비싼 2차타이틀이 뭐야?
[4]
2288
0
아이 씨 빨리 점검하라고
[4]
220
0
마일리지로 2차 타이틀 파는거면
152
0
지금 점검 좆같을수 있다
[1]
194
0
패키지 수련인장 어따박으면 잘썼다고 소문날까
[9]
195
0
지금 정상 적용되는 효과가
128
0
질❓️문
지금 버그 때문에 트레이너 선택도 안되는거임?
[6]
31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