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어떻게 생각함?


난 갠적으로 스크린샷으로 올리면서 로딩 파일 기다리면서도 각 스샷마다 멘트 치는거에 비해서 영상이 보는 사람 하여금 그게 더 편하고 효율적이라 한동안 스샷보다 영상쪽 생각이 들었음


물론 편집하는 입장에선 스샷이 진짜 더 좋긴 좋은데 ㅋㅋㅋㅋㅋㅋ;


참 기왕이면 어떤 컨텐츠로 찍어볼지 추천도 받고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