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캐릭은 패링 난이도 별이 한두개인데
븜미만 패링 난이도 별이 다섯개인거댕
천격이 제자리서 치는것도 아니고
대쉬 하면서 치니까 거리계산도 해야댄댕..
특히 둠타이오릭 3번 칠때치고 후진 치고 후진 치고...
대쉬 패링이라서 몹이랑 저멀리 떨어져 있다가
갑자기 패링 시전하면 그때 븜미가 븜다닥
달려가서 쨋썹!!! 천격 쳐서 패링 성공하면 슈퍼 하드캐리인데..
그거 아니고선 아무튼 모던 아니 피던까지 통틀어도
븜미는 패링 난이도 별 다섯개인거같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