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7280명
알림수신 380명
유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74
작성일
댓글
[3]
글쓰기
nene
Tensorcrisis
Zinc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타쿠
[4]
294
0
요즘 캐릭터한테 심한 별명 붙이는게 사회적 이슈라고하네요
[8]
182
0
시로 양쪽 눈에다가 각각 깍두기국물이랑 파워에이드 떨어트리기
[2]
249
0
아니 근데 레오 이거 원문뭐야
[10]
229
0
초콜릿먹다알았는데
[16]
150
0
미치쿠사야 얘네들은 다 내 또래려나
[4]
213
0
일본어 공부를 해야겠어
[2]
116
0
이노코가 타비랑 시로랑 친구야?
[8]
138
0
남쪽지방사는 게이들아
[9]
180
0
졸립다
[15]
120
0
공무원은 칼퇴가 국룰이니까
[2]
162
0
의외로 ASMR보다 동음의 역사가 더 김
[9]
490
0
다음 신작 하코임?
[4]
193
0
벌써 12월의 25퍼센트가 지나갓서
[8]
93
0
이거 만화 다시 보니 좀 꼴리네
[2]
245
0
근데 '동인'이 뭐임?
[17]
296
0
응애 나 아기및붕 질문좀
[2]
112
0
asmr이랑 동인음성이랑은 다른거야?
[4]
245
0
나즈나가 공무원풍으로 대딸쳐줬음 좋겠다
[9]
201
0
유이
[1]
68
0
엄마~ 나 오줌~
287
0
근데 예약음성이랑 전화? 그게머야
[9]
159
0
나즈나까지 들어오면 너무 많지 않냐
[1]
128
0
유이
[3]
74
0
사실 유이 남자 맞음
[7]
230
1
및만화 봤는데 나즈나는 짠내나는게 컨셉인가?
[1]
97
0
유이 남자야?
[2]
119
0
테구라가 얀데레 내줬으면 좋겠다
[2]
97
0
세상에 이런곳이있었네
[12]
152
1
하코 최신작이 당일치기라서
[2]
159
0
흡듭 브로큰링크 복구하다 발견한 음성
[5]
162
0
뭐야 나즈나 음성떴어?
[9]
127
0
하코 저거 분명히 밀당중인거임
[10]
156
0
저렇게 중국이 좋으면 중국가서 살지 한국에서 왜 지랄
[8]
194
0
근데이거 하코밑으로 다 대가리박아야겠네
[5]
157
0
공무원이었던 여성이 퇴폐 업소에 취직...
[4]
204
0
하코베라가 진짜 숙녀의 정석같애
[2]
189
0
근데 당장 일본노선 열려도 여행 힘들지않냐
[1]
74
0
일본여행가려는 및붕이 필독
[6]
206
0
하코마망 시계 수리같은거 또 해줬으면 좋겠다
[6]
86
0
하코 성우가 힘주는게 느껴짐
[4]
161
0
및 다음작 주인공은 신캐가 하려나
[4]
76
0
여주가 청자 뿔 펠라 해주는 음성
[13]
240
0
예약음성 존나 마음에안드는거
[4]
13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