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창기에 이렇게 섹시빵댕이 시로 그릴 땐 언제고

가면 갈수록 슬쩍 선 타더니 요즘은 걍 시로 음해만 함...

이렇게 귀여운 시로 그리던 때로 돌아와야 한다고 본다

나 스즈시로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