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인데
지금 s10 쓰고있거덩
머 쓰는게 나을까 60밑으로
아님 핫딜 기다리는게 낫나? <<<<<이게 첫번째 질문이고
두번째 질문은 미부이들은 핫딜같은거 어디서 봄? 아카핫딜, 펨코핫딜 빼고
갤럭시인데
지금 s10 쓰고있거덩
머 쓰는게 나을까 60밑으로
아님 핫딜 기다리는게 낫나? <<<<<이게 첫번째 질문이고
두번째 질문은 미부이들은 핫딜같은거 어디서 봄? 아카핫딜, 펨코핫딜 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