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인데


지금 s10 쓰고있거덩


머 쓰는게 나을까 60밑으로


아님 핫딜 기다리는게 낫나? <<<<<이게 첫번째 질문이고


두번째 질문은 미부이들은 핫딜같은거 어디서 봄? 아카핫딜, 펨코핫딜 빼고